에몬스가구, 전도연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에몬스가구, 전도연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 고현준
  • 승인 2019.04.12 10:00
  • 조회수 68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40주년 맞아 ‘생활을 바꾸는 만남’ 메시지를 제시하다

표정있는 가구 에몬스가 창립 40주년을 맞아 전속모델 전도연과 함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12년 연속 전속모델로 활동하는 전도연과의 작업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을 고취시키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 대해 소개한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사진 : 에몬스가구의 2019년 신규 TV CF '생활을 바꾸는 만남' 속 장면들.

▷ 생활을 바꾸는 만남, 에몬스

에몬스는 기존 ‘가구의 차이가 공간의 차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활용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친환경 명품가구의 이미지를 각인하며 친환경 소재, 명품 디자인의 브랜드텔링을 전개해왔다.

이번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는 ‘생활을 바꾸는 만남’이라는 메인 콘셉트를 제시한다. 에몬스의 핵심 가치인 ‘친환경 소재’와 ‘디자인’은 물론 ‘ICT 기술’, ‘기능성’, ‘공간 맞춤’을 제시해 소비자의 생활을 바꾼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새로 제작한 TV CF는 제품의 기능성 측면을 컴퓨터그래픽(CG)으로 처리·표현하여 제품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CF를 살펴보면 전도연의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친환경 소재 사용 메시지를 전하는 자연친화적 느낌의 숲 속 장면을 지나 곧이어 침실 공간이 드러난다.

이 장면에서는 이태리 리찌사의 통가죽을 사용한 헤드레스트형 침대 ‘아델’ 프레임과 ‘E모션 매트리스’를 함께 연출한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어 사용자가 침대에 앉거나 엎드려 책을 읽다가 잠들 경우 ICT(정보통신) 기술의 ‘웰슬립 센서’가 수면자의 호흡, 심박 수 등을 측정하여 수면상태임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수평 상태의 모션을 취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한편 코골이, 무호흡을 감지하면 ‘콰이어트 슬립’ 모드가 작동해 등판을 살짝 올려주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의 모습도 영상에 담겨 있다.

이어 소비자의 공간과 취향에 따라 사이즈는 물론 컬러까지 선택하여 공간 맞춤을 실현한 거실 공간이 등장한다. 이곳에서는 내장 버튼은 물론 어플리케이션으로도 조절되는 ‘루쏘’ 전동 소파가 나타난다.

소파에 앉아 단 한 번의 터치로 원하는 자세를 조절해 편히 쉬는 모습과 함께 골드빛 강화유리로 내구성을 높였으며 아름다운 색상이 변하지 않고 오래 지속되는 ‘사피아노 골드’ 거실장, 나만의 케렌시아(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를 느낄 수 있는 ‘소울’ 안락의자 등이 등장한다.

에몬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그동안 에몬스가 추구해온 친환경 명품가구의 원칙과 소비자의 편의성을 생각하며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쌓아온 혁신적인 기술력과 기능성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또한 ‘모델 전도연이 직접 가구에 눕고 앉으며 표현하는 다양한 표정과 반응을 보며 소비자도 직접 사용해보고 머무르고 싶은 공간으로 느끼길 희망한다.

생활을 바꾸는 만남이라는 메인 콘셉트에 걸맞게 소비자가 에몬스 제품을 만나 한층 편하고 품격 있는 생활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에몬스의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은 전국 에몬스 매장과 대리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4월부터 TV CF 온에어 기념으로 ‘광고 속 제품’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 전속모델 전도연 12년 연속 활동

에몬스가구의 전속모델인 배우 전도연은 공유, 송중기, 박보검, 원빈 등 남성 모델이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구업계에서 유일한 여성 TV CF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에몬스는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과 안정감을 고취하고자 2008년부터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전도연과 12년 연속으로 전속모델 작업을 하고 있다.

품격 있는 연기력과 다양한 표정으로 세계가 인정하는 여배우로 자리 잡은 전도연의 이미지와 내실 있는 품질, 수많은 수상으로 인정받은 디자인력의 친환경 명품가구 에몬스의 이미지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올해도 함께하기로 했다.

한편, 전도연은 올해 <생일>,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두 편의 출연 영화의 개봉을 앞두고 있어 어느 때보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생일>은 배우 설경구와 함께 주연을 맡아 오는 4월 3일 개봉하며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은 올해 개봉 예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