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손명가 웨딩 케어 체험기
약손명가 웨딩 케어 체험기
  • 고현준
  • 승인 2019.04.12 09:00
  • 조회수 67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이다희 원장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지난 40년간 수많은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신부들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를 통해 알아보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사진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본식 날, 작은 얼굴로 인정받았어요” - 박승혜 신부(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안녕하세요. 작년 10월 27일 결혼식을 치른 새 신부입니다. 저는 약손명가에서 ‘작은 얼굴 관리’ 10회 이용 후 매우 만족했습니다.

결혼식을 치르기 전 두 달도 안 되는 기간 동안 10회를 모두 이용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스튜디오 촬영 웨딩 사진은 포토샵 수정이 가능하지만 본식 사진은 수정이 안 된다고 들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약손명가에서 작은 얼굴 관리 프로그램을 받았습니다. 처음 약손명가를 찾은 계기는 얼굴이 작은 제 친구가 약손명가를 다닌다고 해서입니다.

소개를 받고 1회 체험 후 만족스러워 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 긴 얼굴이 스트레스이던 저는 길이 중심으로 얼굴 관리를 받았습니다.

피부 관리는 물론 팔과 복부 관리까지 꼼꼼하게 정성 들여 관리하는 걸 느꼈습니다. 특히 10회 중 1회는 엄마께 양도하여 함께 관리를 받았는데, 엄마가 엄청 좋아하셨습니다.

다른 분들도 이렇게 받아보시길 추천하고 싶어요. 여자라면 누구나 관리받고 싶은 마음이 있으니까요.

본식을 치른 다음 날 친구에게 ‘본식때 얼굴이 갸름해져 더 예뻤다’는 문자 메시지를 받아서 약손명가 관리에 정말 대만족입니다.

친구들이 결혼식 때 제가 정말 예쁘고 살도 많이 빠졌다고 칭찬해줘서 무척 기분이 좋았습니다.

혹시 관리비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예비신부라면 일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위해 과감한 결정을 하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어차피 결혼 준비하며 피부과 시술이나 관리를 받을 텐데 다른 곳 기웃거리는 대신 믿음직스럽고 효과 확실한 약손명가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박승혜 신부가 선택한 ‘작은 얼굴 관리’

‘작은 얼굴 관리’는 고객의 체형과 피부 상태에 맞춰 약손명가만의 미용 기법인 골기테라피를 이용한 얼굴 관리다. 관리 시간 회당 90분 관리 금액 20회 160만원

▷ 약손명가 성신여대점 이다희 원장 '편안한 분위기에서 맞춤 관리'

1. 약손명가 성신여대점만의 특징은 무엇인가?

단골 고객이 많아 가족 같은 분위기가 특징이며 직원들의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이 믿고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관리를 받고 자신이 원하는 모습에 가까워진 고객에게서 드러나는 자신감 있는 표정과 빛나는 모습에 보람을 느낀다.

2. 예비신부에게 가장 인기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얼굴과 몸을 전체적으로 관리하는 ‘스페셜 웨딩케어’, 드레스라인을 예쁘게 관리하는 ‘슬림팔 관리’와 ‘쇄골 관리’, 얼굴의 균형을 잡아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균형 얼굴 관리’, 얼굴을 예쁜 달걀형으로 관리하는 ‘동안 얼굴 관리’를 가장 선호한다.

3. 박승혜 신부가 받은 관리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작은 얼굴 관리’다. 이 관리는 등 관리 또는 가슴 복부 관리, 팔 관리, 데콜테 관리, 피부 컨디션에 맞춰 관리하는 피부 관리, 약손명가만의 미용기법인 골기테라피로 얼굴 라인이 예뻐지는 작은 얼굴 관리가 모두 포함된 관리다.

4. 예비신부가 아름다움을 가꾸기 위해 실천하면 좋을 생활 습관을 알려준다면?

부기가 쌓이면 몸이 무거워지고 컨디션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되도록 찬 음식을 피하는 것이 좋다. 밀가루 음식을 멀리하고 미지근한 물을 하루 8잔 이상 마시면 좋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