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김지혜 원장

달리아스파는 약손명가 40년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피부관리 웨딩 케어 브랜드다.

세세한 피부 관리와 보디 관리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달리아스파에서는 웨딩에 가장 적합한 최상의 피부 상태와 보디 컨디션을 목표로 신부를 관리한다.

약손명가의 기본 테크닉에 13가지 피부 집중 수기 관리를 더한 달리아스파만의 케어에 대해 알아보자.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아로마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아로마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데콜테관리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데콜테관리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팔관리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팔관리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목관리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목관리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피부관리
사진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피부관리

▷ 드레스 라인 살리는 집중 프로그램

달리아스파의 웨딩 케어는 매끈한 드레스 라인과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관리해주는 집중 프로그램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는 스트레스 때문에 쉽게 예민해지고 목과 어깨가 경직되어 그대로 방치하면 원하는 드레스 라인을 만들지 못하기 십상이다.

평생 잊지 못할 결혼식을 위해 달리아스파에서는 아름다운 드레스 라인과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관리를 진행한다.

▷ 웨딩 케어 관리 효과

아름다운 뒤태 - 전체적으로 몸매 선을 예쁘게 관리해 뒤태가 예뻐집니다!
슬림한 팔 - 가느다란 팔 라인으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핏을 완성하세요.
승모근 정리 - 목, 어깨, 승모근을 풀어줌으로써 아름다운 목, 어깨 라인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촉촉한 피부로 신부 화장 완성 -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 관리로 신부 화장이 더욱 잘 표현됩니다!

▷ 웨딩 케어 프로그램

약손명가의 40년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피부 관리이자 웨딩 케어 브랜드 달리아스파.

달리아스파는 일생에 한번뿐인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도드라지는 보디라인을 관리한다. 또한 사진이 잘 나오고 신부 화장이 잘 표현되도록 1:1 맞춤 피부 집중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 케어 순서

- 아로마 스타터 > 하체 스트레칭 > 팔 스트레칭 > 클렌징 & 스팀 관리 > 팔 골기 관리 > 팔 군살 관리 > 팔 크림 관리 > 데콜테 관리 > 짧은 목 관리 > 스킨케어 1 > 스킨케어 2 > 팩 & 마무리 > 등 스트레칭.
- 관리 시간 110분 관리비용 1회 13만원 10회 120만원 20회 230만원

▷ 달리아스파 창원프레스티지점 김지혜 원장 '신부들의 의견을 반영한 프로그램'

1. 달리아스파에서 웨딩 관리를 받아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결혼을 앞둔 신부를 상담해보면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가장 예뻐 보이기 위해 바라는 것이 다양합니다.

예를 들어 상체가 날씬하게 보이고 싶다, 얼굴 윤곽과 굴곡이 매끄러워 보이면 좋겠다, 피부가 좋아졌으면 한다, 팔뚝이 얇아지면 좋겠다, 목이 길어 보이면 좋겠다, 쇄골이 반듯하고 돋보이면 좋겠다 등등이요.

달리아스파 웨딩 케어는 이런 신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만든 프로그램입니다.

우리는 평상복을 선택할 때는 스스로 신체 단점은 커버하면서 장점은 강조할 수 있는 디자인을 고릅니다. 하지만 웨딩드레스는 평상복과 비교한다면 선택 폭이 무척 제한적입니다.

컬러도 한정적이고, 다양한 디자인이라고 하지만 ‘드레스’라는 한정된 범위의 옷인 만큼 어느 정도는 웨딩드레스에 신부의 몸을 맞춰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그런 만큼 웨딩드레스를 입었을 때 가장 아름답게 보일 수 있는 몸매나 얼굴 빛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할 수밖에 없습니다.

달리아스파는 단점을 보완하는 관리로 신부가 식장에서 가장 아름다워 보일 수 있도록 전문가들이 몸과 피부를 디자인해 드립니다.

달리아스파는 신부가 드레스를 입었을 때 드러나는 승모근, 쇄골, 부유방(겨드랑이 안쪽 살), 등살, 속옷 라인, 목선(짧은 목, 두꺼운 목)의 군살을 빼고 굴곡진 선을 매끄럽게 관리하는 집중 케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신부 화장이 잘 표현되도록 돕는 피부 관리와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윤곽 관리를 함께 제공합니다.

2. 웨딩 사진이 예쁘게 나오는 팁을 전수해주세요.

결혼을 앞두고 사진을 많이 찍다 보면 근육이 경직되거나 어색한 표정이 될 때가 있습니다.

미리 관리를 받아 안면근육을 풀어주고 표정 연습을 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참고로 ‘개구리 뒷다리’, ‘강아지’ 같은 단어의 발음을 똑바로 하는 연습을 해보세요.

입 모양을 크게 하면서 근육을 풀어주고, 거울을 보며 사진 찍을 때 어떤 표정이 예쁘게 나올지 연습하면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