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 광고 캠페인 진행
필립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 광고 캠페인 진행
  • 최해영
  • 승인 2019.04.15 13:00
  • 조회수 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 (대표 김동희)가 ‘필립스의 혁신적인 진공 블렌딩 테크놀로지는 다르다’는 메시지를 담은 진공 초고속 믹서기(모델명: HR3752) 광고 캠페인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사진 : 필립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 진공 초고속 믹서기' 광고 캠페인
사진 : 필립스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 진공 초고속 믹서기' 광고 캠페인

‘필립스 진공은 다르다’의 광고 캠페인 영상은 진공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와 일반 블렌딩으로 만든 스무디를 24시간 동안 비교 테스트한 결과를 보여준다.

영상을 통해 영양소의 산화를 방지해 24시간 후 최대 2배 이상의 영양소를 보존하는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는 블렌딩 전, 용기 내 산소를 제거해 재료의 산화를 최소화하고 맛을 더 풍부하게 만들어 주는 혁신적인 진공 테크놀로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타날 수 있는 갈변 현상, 수분과 섬유질의 층 분리 현상 등을 최소화하고 거품 없이 재료 본연의 색과 맛을 유지시켜 부드러운 벨벳 식감의 스무디를 만들어준다.

또한, 1400W 모터의 강력한 힘과 분당 35,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블렌딩 테크놀로지도 적용되어 재료의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 해준다. 빈틈 없이 회전하는 프로블렌드 (Pro-Blend) 6각3D칼날은 과일의 씨까지 곱고 부드럽게 갈아준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일반 믹서기와는 다른 필립스만의 진공 테크놀로지의 극명한 차이를 명확하고 쉽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하였다”라며

“캠페인을 시작으로 진공 초고속 믹서기를 활용한 레시피 콘텐츠를 제공하는 등 고객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필립스 진공 초고속 믹서기 캠페인 영상은 케이블 TV, IPTV와 모바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와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열 필립스(NYSE: PHG, AEX: PHIA)는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으로, 사람들이 더욱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건강한 생활에서부터 질병의 예방, 조기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헬스케어 전 과정(Health Continuum)에서 전방위적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선진 기술력에 임상 및 소비자 분야에서 쌓은 인사이트를 더해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시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필립스는 영상 진단 장비, 혈관 조영 및 인터벤션 (중재적 시술), 환자 모니터링 및 헬스 인포메틱스 분야뿐만 아니라, 소비자 건강 및 홈 헬스케어 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둔 필립스는 전 세계 100여 개 국에 걸쳐 약 77,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8년에는 181억 유로의 매출을 기록했다.

필립스의 새로운 소식은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