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패밀리 (Happy Family)’ 얼리버드 프로모션 선보이다.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오면서 사랑하는 아이들 그리고 부모님과 함께 할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5월의 휴가를 조금 일찍 계획하고 더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는 건 어떨까?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정의달 5월 얼리버드 프로모션 '해피 패밀리 (Happy Family)' 패키지
사진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가정의달 5월 얼리버드 프로모션 '해피 패밀리 (Happy Family)' 패키지

노보텔 강남에서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도심 속 오아시스와 같은 특급 호텔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계획하는 호캉스 족을 위해 특별 프로모션 ‘해피 패밀리 (Happy Family)’를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0일부터 16일까지 단 일주일 간 가정의 달 객실 특가와 가족 최대 4인까지 조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특급 혜택으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호텔에서의 여유로운 투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객실 1박을 예약 할 경우 성인 2인 조식과 16세 미만 자녀 최대 2인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호텔 내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과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및 헬스클럽 이용이 가능하여 사랑하는 가족들과 호텔 내에서 편안하고 특별한 하루를 보내기에는 최고의 선택이다.

얼리버드 프로모션 가격은 12만 3천원(세금별도)부터 이며, 투숙 기간은 4월 26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 하다.

투숙 기간에 포함된 어린이 날은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키즈랜드 패스포트 (Kids land passport)’ 이벤트를 5월 4일부터 5일 이틀 동안 선보인다.

어린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힌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솜사탕, 쿠킹클래스, 어린왕자 포토존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되어 흥미를 더 해줄 예정이다.

키즈랜드 패스포트 이벤트 가격은 호텔 이용 시 어린이1인기준 1만원(세금포함)에 이용 가능하며, 오후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