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바스의 50년 위생 과학을 계승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림케어(사장 강태식)에서 욕실과 주방 제품의 손쉬운 청소와 관리를 돕는 신개념 홈케어 관리서비스 ‘대림 나노케어’를 선보인다.
 

사진 : 대림바스, 대림케어의 신개념 욕실ᆞ주방 관리서비스 나노케어 관리 서비스
사진 : 대림바스, 대림케어의 신개념 욕실ᆞ주방 관리서비스 나노케어 관리 서비스

나노케어 서비스는 전문교육을 받은 서비스닥터가 직접 방문해 미국 드라이 트리트(DRY-TREAT)사와 공동 연구 개발한 약품을 시공해 욕실 위생도기, 샤워부스, 유리, 수전, 주방 싱크대 상판 등 욕실과 주방의 제품 관리를 돕는 서비스다.

더불어 현장에 맞는 서비스 상담과 함께 유지 관리를 위한 전문 팁은 물론 3년 AS 보증을 통해 차별화된 사후 관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나노케어는 연잎이 물을 튕겨내는 연잎효과를 이용한 코팅기술로 자재의 미세한 기공 사이에 나노입자 수준의 코팅제가 뿌리내려 화학적인 결합을 통해 오염을 방지하는 기술로 △각종 오염을 차단하고 △세균 및 곰팡이 번식을 방지하는 항균 효과 △제품 표면 보호로 자재 내구성을 강화하는 장점이 있다.

이로써 코팅을 통해 물 사용이 많은 욕실과 주방의 물때와 음식물 흡착을 예방하여 오염물질을 손쉽게 제거하고 쉬운 관리를 돕는다.

또 제품 표면의 부식을 예방하여 욕실 타일 및 유리가 하얗게 되는 백화현상을 방지하고 수전 및 상판의 경우 광택 효과를 줄 수 있어 공간을 쾌적하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다.

이번 나노케어 서비스 론칭을 통해 대림케어는 물 사용이 많아 세균 번식이 쉬운 욕실과 주방 등 청소가 번거롭거나 어려운 공간의 청소와 관리를 보다 손쉽게 도움으로써 좀더 쾌적하고 건강한 공간으로의 관리를 도울 예정이다.

대림케어는 나노케어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15% 할인 혜택의 고객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욕실 1실의 경우 370,000원의 상품이 314,500원에, 주방 상판은 320,000원에서 272,000원으로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욕실 1실과 주방 상판의 세트 제품도 함께 선보여지며 구매 고객대상으로 발매트 또는 대림바스의 필터샤워기가 선물로 증정된다.

대림케어 관계자는 “이번 나노케어 서비스는 50년의 욕실과 위생과학을 고민해온 대림케어가 고객들의 편리한 집안 청결과 가족 건강을 동시에 해결하실 수 있도록 특별히 선보이는 홈케어 서비스다."며

"앞으로도 대림케어만의 차별화된 관리서비스로 고객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케어는 국내 최초 요업 전문 기업 대림바스의 50년 위생 과학을 계승하고 전문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3년 론칭됐다.

비데와 정수기를 비롯한 생활 가전에 독자적 기술과 트렌드를 접목한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15개의 서비스 센터, 150여명의 책임감 있는 서비스 닥터가 직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