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달콤한 파스티체리아 속에서 찾아보는 나만의 옴니아, “#CHOOSEYOURTREAT” 캠페인과 함께 전 세계적인 베스트 셀러 옴니아 컬렉션의 한정판인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사진 : 불가리 퍼퓸,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사진 : 불가리 퍼퓸,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탈리아의 스위트 샵인 파스티체리아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옴니아 컬렉션의 감미로움을 닮은 앙증맞은 봉봉 캔디 패키지에 담겨있다.

그라니타와 젤라또를 연상시키는 소품과 케이크 스탠드, 반짝이는 캔디 컵으로 채워진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유쾌한 매력으로 가득하다.

달콤함이 가득한 캔디숍의 쇼케이스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컬러감은 캐러멜처럼 달콤하고 부드러운 모험으로 유혹한다. 숨을 들이마시면 과즙 가득한 그레이프프루트와 포멜로, 파우더리한 로즈와 숭고한 바닐라가 감각 깊숙이 파고든다.

한편, 불가리 퍼퓸은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팝업 스토어를 준비했다. 4월 16일부터 강남역 부근(강남대로 420)에서 3주간 진행될 팝업 스토어는 매력적인 파스티체리아를 닮은 풍성한 즐거움으로 가득 차 있다.

잘 익은 동양 배의 프레시한 노트가 감각을 사로잡는 옴니아 크리스탈린부터 프루티한 히비스커스가 매력적인 옴니아 코럴, 핑크 포멜로와 프랜지파니가 비비드하게 믹스된 스파클링한 옴니아 핑크 사파이어, 이슬에 흠뻑 적셔진 로즈와 아이리스가 블랜딩 된 플로랄한 옴니아 아메시스트까지.

“#CHOOSEYOURTREAT”, 다채롭게 준비된 리미티드 에디션 중에서 당신의 취향을 자극하는 향기를 마음껏 선택해보자.

퍼퓸과 파스티체리아가 유쾌한 조화를 이루는 옴니아 컬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65mL 용량에 한해 전국의 공식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