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고급 타이어 브랜드인 피렐리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

명품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이탈리아의 고급 타이어 브랜드인 피렐리(Pirelli)와 협업해 리미티드 에디션인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MY4810 Montblanc x Pirelli Limited Edition Trolley)‘을 선보인다.

사진 :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이 돋보이는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출시
사진 : 뛰어난 성능과 이동성이 돋보이는 ‘몽블랑 x 피렐리 트롤리’ 출시

혁신과 성능,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는 몽블랑과 피렐리가 손을 잡고 선보인 ‘#MY4810 몽블랑 x 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은 피렐리가 1872년부터 지켜온 ‘이동성(mobility)’과 ‘스피드’의 전통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다.

고성능 볼 베어링 휠과 정밀한 핸들 바가 장착되어 편안한 여행용 가방을 원하는 비즈니스맨과 여행자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몽블랑의 #MY4810 트롤리 디자인을 바탕으로 제작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은 탄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경량 셸로 제작돼 탁월한 탄성력과 복원력을 자랑한다.

또한 이번 트롤리 에디션 휠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경험과 최고의 자동차 업체들과의 협업에서 습득한 피렐리의 초고성능 제품, P ZERO™ 타이어를 모티브로 제작됐다.

‘#MY4810 몽블랑x피렐리 리미티드 에디션 트롤리’은 #MY4810 트롤리 캐빈과 포켓이 달린 #MY4810 트롤리 캐빈으로 구성되며 단 5,000점 만이 한정 제작된다. 그리고 국내 몽블랑 주요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몽블랑(Montblanc)은 1906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개척정신으로 새로운 필기 문화를 만들어왔다.

이와 같은 개척정신은 오늘날까지 이어져, 지금도 기존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진화를 거듭하며 필기구와 시계, 레더 제품, 액세서리, 향수 및 아이웨어에 이르는 모든 사업 분야에서 최고의 장인정신과 명품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몽블랑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혁신적인 기능성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도입해 왔고, 독일 함부르크에서 제작하는 필기구, 스위스 주라 지방의 르로끌과 빌르레에서 제작하는 시계, 이탈리아 플로렌스의 리치몬트 가죽공방에서 제작되는 레더 제품에 이르기까지 몽블랑 매뉴팩처의 장인들이 빚어낸 최고의 품질은 변함없이 이어져 오고 있다.

평생 간직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상에 영감을 불어넣겠다는 몽블랑의 사명처럼, 이제 몽블랑의 엠블럼은 탁월한 기능성과 혁신, 품질 및 스타일의 상징이 되고 있다.

또한, 몽블랑이 필기 문화에 그 뿌리를 두고 있는 브랜드인 만큼, 전세계에서 다양한 문화 예술 지원 사업을 펼치면서 문화 예술 진흥을 위한 노력을 계속하고, 이에 이바지한 현대의 예술 후원자들의 업적을 기리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