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1월 홈쇼핑 론칭 이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5위를 차지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신제품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을 GS홈쇼핑에서 론칭한다.

달바는 20일 오후 2시 15분 GS홈쇼핑에서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을 처음으로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사진 : 달바_GS 홈쇼핑 론칭
사진 : 달바_GS 홈쇼핑 론칭

‘워터풀 에센스 선세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수분 항산화 세럼, 안티에이징 케어의 기능이 결합된 올인원 자외선 차단제다.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는 물론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화이트 트러플(흰 서양 송로추출물), 3중 히알루론산, 아쿠악실 성분이 수분 충전과 함께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해주기 때문에 스킨케어하듯 피부에 산뜻하게 밀착됨과 동시에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특히 해당 제품은 이미 임상 시험을 통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입증받은 기능성 제품으로 국내 최대 뷰티 앤 패션 매거진 얼루어(Allure)에디터스 픽에 선정되며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직접 제품을 개발한 달바의 상품기획자 임유진 팀장은 “지난 5일 GS 홈쇼핑 온라인몰 사전 판매를 시작한 이후, 폭발적인 주문량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체감하고 있다. 여성들의 변치 않는 안티에이징 케어에 대한 니즈가 개발의 시발점이었다. 좋은 성분과 트렌디한 패키지, 합리적인 가격,  세 가지 요소를 모두 갖추려고 노력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달바 워터풀 선세럼은 오는 20일 오후 2시 15분 GS홈쇼핑에서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또한 현재 GS홈쇼핑 온라인몰에서 사전 구매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