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의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지역 특산물과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다양한 메뉴와 어린이의 입맛과 취향에 맞는 메뉴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린이날 브런치’를 선보인다.

사진 : Park-Hyatt-Busan-Dining-Room-Children's Day-Brunch-2019
사진 : Park-Hyatt-Busan-Dining-Room-Children's Day-Brunch-2019

이번 ‘어린이날 브런치’에서는 숯불 그릴에 직접 구운 스테이크와 해산물, 신선한 스시와 사시미, 다양한 한식 요리와 더불어 미니 버거, 핫도그, 치킨 윙, 휘핑 크림 또는 초콜릿 소스를 얹은 와플,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특별 메뉴를 추가한다.

여기에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파스타 섹션과 탄산음료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특별한 어린이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어린이날 특별한 선물이 될 다이닝룸의 ‘어린이날 브런치’는 5월 4일부터 5월 5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성인 1인 9만 원, 만 7세부터 만 12세 어린이 1인 4만5천 원이며 최소 성인 2인 이용 시 만 6세 이하의 어린이는 최대 2명까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