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4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한국로얄코펜하겐㈜(지사장 오동은)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공식 온라인 몰을 새 단장해 오픈한다.

사진 : 한국로얄코펜하겐, 공식 온라인 몰 새 단장
사진 : 한국로얄코펜하겐, 공식 온라인 몰 새 단장

새롭게 단장한 이번 공식 온라인몰은 전 세계에서 만날 수 있는 로얄코펜하겐의 신규 홈페이지 구성에 맞춰 개편됐다.

특히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온라인 구매 환경에 맞춰 소비자 편의성 및 가독성을 높임으로써 고객의 시선에서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제공,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개선했다.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한국로얄코펜하겐 공식 온라인 몰은 '제품 라인', '제품 모양', '인스퍼레이션', '우리의 열정', '프로모션' 총 5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됐다.

고객들이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몰에서 손쉽게 제품을 구매하고 처음 방문한 신규 고객도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예컨대 로얄코펜하겐의 대표 제품을 라인별로 보거나 한식기, 접시, 볼, 컵&머그 등 모양에 따라서 볼 수 있고 선물, 기념일 등 상황별 맞춤 제안 등 자세한 제품 정보를 세분화해 제공한다.

한 눈에 비교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공간을 마련해 편의성을 높였다. 또 온라인 및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사용 환경을 구현, 다양한 결제 수단을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로얄코펜하겐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전용 제품을 출시하고, 구매 금액의 10% 포인트 적립을 제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4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로맨틱한 레이스 장식과 간결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프린세스 라인의 롱머그 2개입 1세트를 단독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또한 로얄코펜하겐의 ‘블루 메가’, '엘레먼츠', ‘팔메테’ 등 대표적인 라인의 제품을 선별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올해 창립 25주년을 맞아 빠르게 변화하는 국내 온라인 구매 환경과 소비자 편의성을 고려해 로얄코펜하겐 공식 온라인 몰을 개편하게 됐다”며,

“앞으로 새로워진 한국로얄코펜하겐의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로얄코펜하겐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울러 한국로얄코펜하겐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도 매장과 동일하게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한다. 이 서비스는 구입 후 2년의 보증 기간 동안 고객의 과실로 접시가 깨졌더라도 보증서를 파손품과 함께 지참하면 동일한 새 제품으로 1회 무상 교환해주는 서비스다.

한편, 로얄 코펜하겐(Royal Copenhagen)은 244년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로 전세계 명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뛰어난 공예술로 인정받는 플로라다니카(Flora Danica)와 1197번의 붓질을 통해 완성되는 블루 플레인(Blue Plain)은 로얄 코펜하겐의 장인정신을 그대로 보여주는 제품들이다.

로얄 코펜하겐은 ‘일상에 럭셔리를 담다(Everyday Luxury)’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시대와 유행을 초월한 명품의 예술적 가치를 일상 생활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만나볼 수 있는 로얄 코펜하겐은 1994년 한국에 현지 법인인 한국로얄코펜하겐㈜을 설립했으며, 현재 전국에 총 19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