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최고급 해양 코스메틱 브랜드 ‘딸고(THALGO)’의 경기중부지사 ㈜인마인드(대표 김인섭)가 분당에 딸고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Spa BonneAlle by THALGO)’를 오픈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사진 :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 에서는 첫 방문 회원에게 입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 에서는 첫 방문 회원에게 입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간 전국 유명 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딸고는 프랑스의 스파 빌라 딸고(Spa villa THALGO) 등 전 세계 2만여개의 마린 케어 살롱과 런던, 모나코, 두바이, 프랑스 등에 위치한 500여개의 세계적인 호텔 스파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전 세계 90여개국에 유통되는 최고의 해양성 브랜드이다.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소재에 위치하고 있으며 1개의 VIP 룸과 개별 샤워실을 갖춘 전문 트리트먼트 룸 4개를 포함해 총 5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다.

딸고를 대표하는 제품인 마이크로나이즈드 마린 알게(M.M.A) 트리트먼트를 포함하는 △스킨 베이스(Skin Base) △마린소스(Mrine Source) 트리트먼트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의 △프로디지 데 오세앙(Prodige Des Oceans) 등,

약 10여가지 종류의 페이스 라인과 최고급 럭셔리 릴렉싱 바디 트리트먼트인 △폴리네시아 스파(Polynecian Spa) △인도세안(Indocean) 등 해양 미네랄 스파 트리트먼트를 기반으로 하는 전문적인 딸고의 메뉴로 운영되고 있다.

딸고 경기중부지사는 전국 유명 호텔에서만 만나 보실 수 있었던 딸고만의 차별화된 트리트먼트를 접근성이 좋고 좀 더 가까운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고의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며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에서는 오픈 기념 이벤트로 첫 방문 회원에게 스킨 베이스(Skin Base) 프로그램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1회 체험가 5만6000원에 받아 볼 수 있으며 첫 관리를 회원가로 적용함과 동시에 ‘관리 전 입욕’을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파 본알레 바이 딸고’의 예약 및 더 자세한 내용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며, 딸고 홈케어 제품 구입은 매장 및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