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 은은한 꽃비를 흩날리던 벚꽃의 향연이 서서히 막을 내리면서 철쭉, 튤립, 장미 등 벚꽃보다 더욱 진한 색감과 향을 자랑하는 봄과 초여름 꽃들이 화려한 입장을 대기하고 있다.

서울은 물론 각 지역마다 지역별 유명한 꽃들의 개화 시기에 맞춰 5월까지 이어지는 봄 꽃 축제가 한창 진행 중이거나 준비 중인 지금,

계절에 따라 옷을 바꿔 입듯 메이크업에도 벚꽃보다 조금 더 화려한 봄 꽃 기운을 더하면 한층 더 상큼하고 발랄한 봄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봄 날씨처럼 화사한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 톤에 포인트 컬러로 생기를 더해주는 것. 특히 올 봄에는 자연스러운 글로우 & 러블리 메이크업이 주목 받고 있다.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리빙코랄’ 컬러와 같이 내추럴하면서도 화려하고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소개한다.

사진 : (좌) 비브라스_피에스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리바이브미 립스 이탈리안 키스 (우) 나스_리퀴드 블러쉬 토리드

▷ 봄을 부르는 입술 비브라스 ‘P.S. 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 & ‘리바이브 미 립스_이탈리안 키스’

매트 립의 발색력과 모이스처 립의 촉촉함을 더한 P.S.립스틱 매트 벨벳 오렌지는 자칫 밋밋해보일 수 있는 코랄 컬러에 오렌지 컬러를 한 방울 섞어 화려함을 더했다.

한 번의 터치로도 뭉침 없이 선명하게 발색되고 벨벳처럼 실키한 마무리감으로 끈적임 없이 부드럽고 매력적인 립을 완성할 수 있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코랄 특유의 자연스러움에 오렌지 빛의 화사함을 더해 평소 진한 메이크업을 즐겨 하지 않는 사람들도 시크한 매력의 화려한 분위기 변신을 시도할 수 있다.

코랄보다 은은한 컬러감과 촉촉하고 청초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입술 컨디션에 따라 다양하게 발색되는 반전 립밤 ‘리비이브 미 립스 이탈리안 키스’를 추천한다.

원색의 옐로우 컬러가 입술 온도와 덧바르는 횟수에 따라 연한 핑크 빛부터 핫 핑크까지 여러 컬러로 연출할 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생기를 부여하고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발휘해 촉촉함을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 코랄 터치로 피어나는 생생한 봄의 기운, 나스 ‘리퀴드 블러쉬 토리드’

가볍게 피부에 밀착되며 뛰어난 지속력을 선보이는 나스 ‘리퀴드 블러쉬 토리드’는 사랑스러운 컬러로 은은하게 빛나는 볼 빛을 하루 종일 번짐 없이 유지할 수 있다.

골든 시머링이 감도는 따뜻한 코럴 컬러로, 쉽게 블렌딩되는 포뮬러가 돋보이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리퀴드 제형으로 수채화처럼 은은하게 번진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파우더와 함께 덧바를 경우 선명한 컬러감으로 개성 있는 연출도 가능하며 더욱 윤기 있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해준다.

사진 : (좌) 3CE_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비치 뮤즈 (우) 투쿨포스쿨_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사진 : (좌) 3CE_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비치 뮤즈 (우) 투쿨포스쿨_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 핑크 빛 봄날을 완성해줄 로맨틱 섀도우 컬렉션 3CE 멀티 아이 컬러 팔레트 ‘BEACH MUSE’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화사함을 더해주는 3CE 섀도우 컬렉션 ‘BEACH MUSE’는 서로 다른 9가지 컬러 섀도우를 하나의 팔레트로 담아내 로맨틱하고 사랑스러운 봄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BN파우더와 천연 미네랄 파우더를 사용해 입자가 부드럽고 퍼짐성이 좋으며, 맑고 고르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화려함과 수수함이 공존하는 9색조 블라썸 팔레트로 쉐이드 컬러부터 인텐스 컬러까지 매일 색다른 룩을 완성할 수 있어 봄날에 최적화된 핑크피치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다.

▷ 조명 광채 스트로빙 메이크업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하이라이터’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하이라이터’는 3가지 컬러가 피부에 다채로운 빛을 더해 얼굴 라인의 볼륨과 아우라 광채를 연출하는데 유용하다.

이마나 볼처럼 넓은 부위에는 은은한 윤광을 연출, C존 부위에는 입체적 윤곽을 강조하고 콧등이나 턱 같은 좁은 부위에는 조명 효과를 주는 등 블렌딩 방법에 따라 다양한 표현이 가능한 멀티 하이라이터이다.

미세 쉬머링 파우더로 가루날림 없이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고 피부 톤과 유사한 스킨 누드 톤의 펄을 적용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