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베트남의 휴양지 푸꾸옥 섬은 3월부터 5월까지를 여행하기 최적의 기간으로 꼽는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핑크펄 테라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핑크펄 테라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객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객실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핑크펄
사진 :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핑크펄

맑은 하늘, 푸른 에메랄드 빛 바다, 30도 내외의 따뜻한 온도는 푸꾸옥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기억에 남는 여행을 선사한다.

특히 푸꾸옥은 최근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 노선이 신규 취항해 더욱 편리한 여행이 가능해졌다. 이에 맞춰 푸꾸옥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가 특별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는 2019년 5월 31일까지 풍성한 다이닝 혜택을 포함한 ‘골든 먼스 이스케이프(Golden Month Escape)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객실 1박을 비롯해 성인 2인 무료 조식 및 6세 이하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이 포함되며, 리조트 내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 가능한 110만동 상당의 크레딧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전용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욕실은 2개의 세면대 및 분리된 욕조와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 친구, 커플 여행객 누구에게나 편안하고 넉넉한 공간을 선사한다.

패키지 가격은 1박당 7,600,000동부터(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 이용 가능하다.

핑크펄(Pink Pearl) 레스토랑은 푸꾸옥 섬에서 유일하게 프렌치 파인 다이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으로서 호텔뿐만 아니라 푸꾸옥을 찾는 많은 여행객들에게도 꼭 방문해야할 명소로 떠오르고 있다.

프랑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게스트 셰프를 초청하여 최상의 디저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고 있는 핑크펄에서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로맨틱 애프터눈 티’를 새롭게 선보인다.

에메랄드 빛 바다가 한눈에 바라다보이는 야외 발코니에서 즐길 수 있는 핑크펄의 로맨틱 애프터눈 티는 달콤한 케이크, 핑거푸드, 샌드위치, 쿠키,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와 함께 커피, 티, 주스 등 음료가 제공되며 1인당 1,090,000동(세금 및 봉사료 별도)에 이용 가능하고,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