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판매 1위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WMF(더블유엠에프)가 천연 미네랄 소재에 WMF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더한 신소재 주방용품 ‘퓨전테크(FUSIONTEC)’를 국내 출시한다.
 

사진 : WMF 천연 소재에 혁신을 더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퓨전테크 출시
사진 : WMF 천연 소재에 혁신을 더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퓨전테크 출시

WMF ‘퓨전테크’는 자연에서 온 석영, 장석 등 30여개 이상의 천연 미네랄과 특수 강철이 일체형으로 결합되어 만들어진 특별한 소재다.

WMF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독일에서 생산되는 신소재 퓨전테크는 1300도의 고온에서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녹인 뒤 강철 몸체에 입히고, 또 한번 860도 고온에서 열처리를 하여 미네랄과 강철 몸체가 하나의 소재로 결합되는 공정 과정을 거쳐 생산된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진 ‘퓨전테크’는 재료의 맛과 향,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켜 주며, 천연 미네랄의 향균 효과로 유해한 균의 증식을 막아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다.

WMF ‘퓨전테크’는 뛰어난 열 조절 능력으로 어떤 요리든 더 맛있게 만들어 준다. 빠른 열 전도로 조리시간을 단축시키며, 바닥부터 옆면까지 고른 열 분배로 골고루 조리해 준다. 우수한 열 보존 능력으로 조리 중이거나 조리 후에도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된다.

특히, 조리 시 원적외선 방출로 재료의 겉과 속에 열을 균일하게 전달해 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시켜 더욱 풍미 있는 요리의 완성을 도와준다.

특수 강철 몸체와 천연 미네랄의 일체형으로 결합된 혁신적인 소재인 WMF ‘퓨전테크’는 단단한 소재로 알려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보다 더욱 단단하며 스크래치와 마모에 강하다.

녹슬거나 변색이 거의 없어 오래도록 새 것과 같이 사용할 수 있으며, 코팅 소재의 제품들과 달리 내부 표면이 벗겨지지 않아 음식을 안전하게 조리할 수 있다.

WMF ‘퓨전테크’는 요리에서부터 세척까지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준다. 쿨핸들(Cool Handle)로 열전도율이 낮아 일반 냄비의 손잡이에 비해 온도가 낮으며, 무쇠 주물보다 약 25% 가벼운 무게로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조리된 음식을 따르기 쉽도록 설계된 가장자리 디자인 푸어링 림(Pouring Rim), 조리 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유리 뚜껑 등 요리를 더 편리하고 깔끔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퓨전테크는 인덕션 포함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며, 세척이 간편하고 식기 세척기 사용도 가능하다.

이번에 국내에 출시되는 WMF ‘퓨전테크’는 로즈쿼츠, 플라티늄, 다크 브라스, 블랙 등 총 4가지 색상으로, 천연 미네랄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로 구성되었다. 제품 외부 표면에는 메탈 이펙트(metal effect)가 가미되어 빛에 따라 표면이 보석처럼 반짝이며 주방을 더욱 아름답고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WMF ‘퓨전테크’는 낮은 양수냄비 20cm, 높은 양수냄비 20cm, 낮은 양수냄비 24cm, 높은 양수냄비 24cm, 편수냄비 16cm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롯데백화점 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의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과 백화점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