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가 지난 4월 14일까지 4주간 봄맞이 ‘BMW∙MINI 스프링 캠페인 2019’를 실시했다.

사진 : BMW,MINI 스프링 캠페인 실시
사진 : BMW,MINI 스프링 캠페인 실시
사진 : BMW,MINI 스프링 캠페인 실시
사진 : BMW,MINI 스프링 캠페인 실시

이번 AS 캠페인은 고객들에게 오리지널 부품에 대한 우수성과 중요성을 알리는 한편, 미세먼지가 극심한 올해에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고 상쾌하게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봄, 차를 케어하다. 나를 케어하다’라는 컨셉의 BMW 스프링 캠페인과 ‘BE CLEAN, BE FRESH’라는 컨셉의 MINI 스프링 캠페인은 연식과 관계없이 BMW와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BMW∙MINI 오리지널 엔진오일 10%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한편, BMW 그룹은 세계적인 프리미엄 자동차 및 모터사이클 제조사로 BMW, MINI, 롤스로이스와 BMW 모토라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혁신적인 프리미엄 금융 및 모빌리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현재 14개국에서 30개 생산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140개가 넘는 국가에 걸쳐 글로벌 영업망을 구축하고 있다.

BMW 그룹은 2018년 전 세계적으로 249만대가 넘는 자동차와 16만 5천대의 모터사이클을 판매했으며, 2018년 회계연도에는 98억 1천 5백만 유로의 세전이익과 974억 8천만 유로의 매출액을 기록한 바 있다. 2018년 12월 31일 기준으로, 134,682명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BMW 그룹의 성공 뒤에는 언제나 앞날을 내다보는 장기적인 사고와 책임 있는 기업활동을 강조하는 경영철학이 있다.

즉, 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경영 전반에 걸쳐 환경 및 사회적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며, 제품에 대한 포괄적인 책임과 자원 절약을 통한 환경 보전에 대한 명확한 의지를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