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부 탄생 20주년을 기념 ‘부가부 바이 바스’ 스트롤러 선보여
부가부 탄생 20주년을 기념 ‘부가부 바이 바스’ 스트롤러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4.24 21:00
  • 조회수 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20주년을 맞아네덜란드의 유명 아티스트인 바스 코스터스(Bas Kosters)와의협업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바이 바스(Bugaboo by Bas)’ 스트롤러를오는 15일선보인다.
 

사진 :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바스’ 베시넷
사진 :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바스’ 베시넷

혁신적인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가 세계 최초로 모듈형 스트롤러를 출시한 지 올해로 20주년을 맞았다.

고정관념을 뒤엎은 디자인으로 기존 스트롤러 업계의 판도를 바꾼 부가부는 2005년에바스 코스터스와 첫 협업을 진행한 이래 부가부와 비슷한 가치를 공유하고 공감하는 패션∙디자인 브랜드 및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으로 협업을 진행해 오고 있다.

이번 ‘부가부 바이 바스’ 컬렉션은 부가부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부가부의 창조적인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아 선보였으며, 바스 코스터스와 부가부 사이의 특별하고 오랜 우정을 기리는 것이기도 하다.

'연결(connecton)'을 주제로 디자인 된이번 리미티드 에디션‘부가부 바이 바스’는 바스 코스터스 특유의 장난기 가득하고 컬러풀한 프린트가 특징이다.

화려하고 눈에 띄는 프린트는 친구나 가족 등 주변과의 연결의 중요성, 그리고 바스와 부가부의 특별한 연결 고리를 표현하고자 한 것으로, 여러 친구들이 원을 만들어 서로 손을 잡고 춤을 추는 모습으로 디자인 되었다.

부가부는 2005년당시 신인 아티스트였던 바스 코스터스와 처음으로 팀을 이루어 협업을 진행하면서, 스트롤러를 빈 캔버스 삼아 완전히 새롭고 흥미로운 디자인 작업을 할 수있도록했다.

이러한 시도는 부가부에게 첫 도전이었고 스트롤러 업계에서도 처음 있는 일이었다.

이후 바스 코스터스와는 2011년에도 협업을 진행해 부가부 아프리카 인형을 디자인 했으며, 2015년에는 첫 협업 이후 10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3 X 3 리미티드 스트롤러를 디자인 해 캣워크에 선보이기도 했다.

부가부는 흥미롭고 획기적인 파트너십의 연속적인 토대 마련을 위해이러한 신선하고 창의적인 접근을 계속했으며, 첫 협업 이후로 미소니(Missoni), 빅터& 롤프(Viktor & Rolf), 앤디워홀시각예술재단 등예술 및 패션계의 창조적인 파트너들과 협업을 진행해 왔다.

부가부의 CMO 매들린 클라센은이러한 부가부의 창조적인 협업에 대해, "이 모든 것은 독창적이고창의적이며 예상치 못한 것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며,부가부는 아이를 갖는 것이 스타일과 타협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라고 전했다.

부가부는‘부가부 바이 바스’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5일 출시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 및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

4월 24일부터 5월 14일까지신세계백화점강남점, 현대백화점판교점, 갤러리아백화점대전점, 인천 롯데백화점인천터미널점 및 부가부 온라인 몰(bugaboo.com)에서 진행하며, 제품 구입 시 부가부 썬 캐노피, 나비베개 및 침받이를증정할 예정이다.

5월 1일부터 닷새 동안은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부가부 바이 바스’출시 기념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사은품으로 더블 상품권과 컵홀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부가부 20주년을 기념하여 부가부와바스코스터스의특별한 인연이 담긴유니크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바이 바스’는부가부의 최고급 프리미엄 스트롤러,부가부 폭스(Bugaboo Fox)로 출시되며, 알루미늄과 블랙 섀시 중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