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VDIVOV(비디보브)가 바르지 않은 듯 가볍게 밀착되면서 아찔한 컬러를 완성하는 ‘립컷 루즈 슬림’을 선보인다.

사진 : LG생활건강_VDIVOV, 립컷 루즈 슬림
사진 : LG생활건강_VDIVOV, 립컷 루즈 슬림

VDIVOV가 새롭게 출시하는 ‘립컷 루즈 슬림’은 슬림 벨벳 텍스처로 기존 립컷 루즈 라인의 높은 발색력과 밀착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층 더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벨벳 매트 립스틱이다.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한 컬러가 입술 위에 빠르게 피팅되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엣지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 번만 발라도 또렷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VDIVOV의 립컷 루즈 슬림은 새롭게 탄생한 고농축 색소를 함유한 SHD(Super High Definition) 기술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깊고 선명한 색감이 특징이다.

쿨톤과 웜톤을 어우르는 10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그 중 2019년 올해의 컬러인 ‘리빙 코랄’ 컬러를 담아 경쾌하고 화사한 무드를 연출하는 PK115 잇 코랄은 어떤 피부 톤에도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이다.

발색력이 뛰어나지만 얇고 가볍게 발려 입술에 무게감이 느껴지지 않는 점 또한 립컷 루즈 슬림의 소장 가치를 더한다.

색소를 균일하게 밀착시키는 분산제와 입술 부착력을 높여주는 오일이 끼임이나 뭉침 없이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되는 것을 도와주며 마시멜로우 추출물과 3가지 베리 추출물을 조합한 바이탈라이징 베리™가 입술을 편안하고 폭신하게 감싸주어 입술 속까지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4월 말 출시되는 ‘립컷 루즈 슬림’을 포함한 VDIVOV의 모든 제품은 전국 대형 마트, 보떼(LG화장품 전문점), 네이쳐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