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닌,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 5월 감사의 달 특별기획 출시
보닌,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 5월 감사의 달 특별기획 출시
  • 정인식
  • 승인 2019.04.26 07:00
  • 조회수 4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 보닌(VONIN)은 감사의 달 5월을 맞아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 5월 감사의 달 특별기획 세트’를 출시한다.

사진 : 보닌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 특별기획세트
사진 : 보닌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 특별기획세트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 5월 감사의 달 특별기획 세트’는 여성보다 유분 보유량은 많고 수분 보유량이 적은 남성 피부를 위해 피부 유분은 비우고 수분은 채워주는 유수분 밸런스 집중 케어 남성 기초 제품에 야외활동이 많은 남성들에게 비듬 및 과도한 피지를 상쾌하게 세정해주고,

두피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제품인 딥 클린 파이터 샴푸와 간편함과 실용성을 겸비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를 추가 구성해 한정으로 선보인다.

비타민 베리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과도한 유분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고, 벨벳같이 고급스러운 부드러움과 피부를 보송보송하게 유지시켜주는 빠른 마무리감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리는 제품인 보닌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은  ‘더 스타일 스탠다드 토너’와 ‘더 스타일 스탠다드 에멀전’으로 구성됐다.

‘더 스타일 스탠다드 토너’는 흡수가 빠른 시원한 워터 타입의 제품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오랜 시간 촉촉하게 가꿔주며,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유수분 밸런싱 에멀전인 ‘더 스타일 스탠다드 에멀전'은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주면서 빠른 마무리감으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발립니다..

보닌 ‘더 스타일 스탠다드 2종 특별 기획세트’ 및 보닌의 주요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대형마트, 보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인식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