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위트에서의 환상적인 시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4개월간의 레노베이션을 통해 새로운 스위트를 선보이며, 이를 기념하는 ‘新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_침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_침실

재단장을 마친 스위트는 다크 브라운 색의 바닥재에 노란빛의 카펫으로 포인트를 준 넓고 현대적인 스위트이다.

또한, 한강 또는 남산의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매력을 객실 안에서 최대한으로 누릴 수 있도록 공간 배치에 집중했다.

新스위트의 품격 패키지는 그랜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그랜드 스위트 킹 객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격식있는 스위트에서의 아늑한 투숙 경험을 위하여 와인과 한과를 포함한 환영선물을 제공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클럽 라운지는 스위트 객실 고객을 우한 공간으로 프라이빗 체크인 및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휴식에 부족함이 없도록 세심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클럽 라운지 혜택은 컨티넨탈 조식, 이브닝 칵테일, 간단한 음식과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를 포함한다.

그 밖에도 패키지 이용객은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50,000원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 무료 사우나 이용 혜택 역시 누릴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新스위트의 품격 패키지의 이용기간은 6월 30일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으로 1박당 420,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본 프로모션은 2박 이상 예약 시 이용할 수 있다.

1박에 해당하는 요금은 선결제가 필수이며, 취소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 약관을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관련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