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감사의 달 '플라워 클래스' 선보여
그랜드 하얏트 서울, 감사의 달 '플라워 클래스'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19.04.28 11:00
  • 조회수 38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모님께 드리는 특별한 선물, 스페셜 카네이션 플라워 박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어버이날 부모님께 마음을 담은 선물을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플라워 클래스를 선보인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프라이빗 플라워 클래스

이번 클래스에서는 직접 만들어 부모님께 드리는 선물을 콘셉트로 플라워 박스를 만들 예정이다. ‘사랑,공경’이라는 꽃말을 지닌 카네이션을 이용하여 플라워 박스를 제작하며, 미리 준비한 선물을 함께 넣어 제작할 수도 있다.

본 클래스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 322 소월로에 위치한 프라이빗 룸에서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플라워 클래스는 호텔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 티타임을 가진 후 함께 플라워 박스를 완성하는 순으로 진행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플라워 클래스는 5월 7일 오후 3시에서 4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플라워 클래스 참가비는 120,000원(세금 포함)으로 완성한 플라워 박스와 티타임 비용이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한편, 서울의 중심부, 남산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의 리조트호텔로, 세심한 서비스와 더불어 편안한 경험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비즈니스 고객과 레저 고객을 위한 615개의 객실과 12개의 레스토랑 및 바, 스파 및 실내외 레저시설을 갖추고 있다.

서울의 중심인 남산에 위치하고 있어 강남과 강북으로의 진출이 용이하고 자동차로 시내 중심가까지 약 10분, 여의도까지 약 20분, 삼성동 무역 센터와 강남의 테헤란로까지 약 3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쇼핑거리인 이태원까지는 도보로 약 10분 거리로 서울 어느곳이든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