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호텔을 대표하는 야외 레스토랑 ‘풀사이드 바비큐’를 오는 5월 9일에 개장한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풀사이드 바비큐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_풀사이드 바비큐

20년 이상 서울을 대표하는 야외 바비큐 레스토랑으로 사랑 받아 온 풀사이드 바비큐는 5월부터 9월, 여름 기간 동안에 한정하여 개장하며, 야외 뷔페 레스토랑으로 변신한 야외 수영장에서 풍성한 만찬과 아름다운 서울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저녁 시간을 선사한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신선한 샐러드, 구운 야채, 잡채와 수프 등이 제공되는 에피타이저 스테이션, 참숯 그릴에서 구워낸 다양한 그릴 요리와 볶음 누들,

볶음밥 등을 즐길 수 있는 메인 스테이션, 신선한 제철 과일, 아이스크림 , 케이크 등으로 식사를 달콤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디저트 스테이션으로 구성된다. 그 중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단연 대형 참숯 그릴에서 즉석으로 요리되는 다양한 그릴 요리이다.

그릴 스테이션에는 로즈메리와 마늘로 향을 낸 호주산 양고기 티본 스테이크, 숯불 향을 입힌 호주산 소등심 스테이크, 속살이 탱탱하고 부드러운 블랙타이거 새우 숯불구이, 고추장 소스를 발라 구워낸 한치 숯불구이 등 육해공의 진미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그릴 요리가 준비된다.

특히, 올해에는 송어구이와 가자미 통구이, 통닭구이, 블랙타이거 새우를 포함한 다양한 해산물과 닭고기를 넣어 만든 빠에야도 추가되어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에는 생맥주, 화이트, 레드와인을 무제한으로 곁들여 뷔페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무제한 패키지 상품 또한 준비되어 있다.

풀사이드 바비큐는 5월 9일 저녁 6시 30분 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우천시에는 폐장된다. 단, 7-8월은 오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이용 가격은 주중(월-목) 98,000원부터, 주말 및 공휴일에 108,000원이다. 무제한 음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는 주중 138,000원, 주말 148,000원이다(세금 포함).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하얏트 호텔 법인은 시카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호스피탈리티 기업으로 19개의 최고급 브랜드를 가지고 있다.

2018년 12월 31일 기준 하얏트는 전 세계 60개국 내 850여 개의 호텔을 보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하얏트 기업의 목표는 기업관계자 모두가 최고의 사업상의 결정과 성장 전략을 만들 수 있게 돕고, 주주 및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가치있게 형성하며 호텔 산업 내 최고의 동료와 함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진심으로 보살피는 것이다.

여섯개 대륙에 위치한 파크하얏트®, 미라발®, 그랜드 하얏트®, 알릴라®, 안다즈®, 언바운드 컬렉션 바이 하얏트®, 데스티네이션®, 하얏트 리젠시®, 하얏트®, 하얏트 지바™, 하얏트 질라라™, 톰슨 호텔®,

하얏트 센트릭®, 하얏트 하우스®, 하얏트 플레이스®, 주아 드 비브르 호텔®, 토미™, 하얏트 레지던스 클럽®, 엑스해일®을 포함하고 있는 기업 내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호텔, 리조트, 브랜드 레지던스와 휴가 소유권 자산에 개발, 소유, 운영 및 관리, 서비스 제공 등을 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