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비즈니스 트래블러의 최고의 선택,글래드 여의도의 뷔페&카페 레스토랑‘그리츠’에서는 최근 메가 트렌드로 자리잡은 뉴트로(Newtro)’컨셉을 담은 ‘뉴트로x그리츠’프로모션을2019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여의도_뉴트로X그리츠 프로모션
사진 : 글래드 여의도_뉴트로X그리츠 프로모션

‘뉴트로x그리츠’프로모션에서는 1980~90년대 경양식 메뉴에서 착안하여 개발한 메뉴들과 최근 뜨는 트렌디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트러플 오일을 곁들인 함박 스테이크, 데미그라스 소스를 가미한 수제 왕돈까스, 다진 고기를 곁들인 고로케 등은 경양식 메뉴에서 아이디어를 착안하였으며, 대하로 속을 채운 납작 만두, 이베리코를 활용한 자장면 등 트렌디한 재료들을 활용한 메뉴,

초록 접시에 떠먹을 수 있는 떡볶이와 튀김, 미니 계란빵 등 30~40대 고객에게는 향수를 10~20대 고객에게는 새로움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그리츠 레스토랑 곳곳에 레코드판과 옛날 과자로 데코레이션 되어 있으며, 이제는 쉽게 볼 수 없는 옛날 TV, 전화기,축음기,레코드판,옛날 과자 등으로 꾸며진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먹는 즐거움과 함께 사진 찍는 재미까지 제공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떠오른는 뉴트로 컨셉에 맞게 옛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뉴트로x그리츠’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옛날 메뉴에 트러플 오일,이베리코 등 트렌디한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뉴트로 컨셉의 메뉴를 맛보며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