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식재료 중 하나로 손꼽히는 성게알은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감칠맛으로 다양한 요리와도 잘 어우러져 많은 인기를 얻는다.

사진 : 롯데호텔제주_모모야마 성게알 코스
사진 : 롯데호텔제주_모모야마 성게알 코스

성게알로 만든 초밥을 비롯해 파스타와 우동, 미역국 등은 SNS의 인기 게시물로도 자주 등장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최고급 계절 음식으로 시즌마다 화제가 되고있는 롯데호텔이 이번에는 성게알을 활용한 코스요리로 고객들의 입맛 잡기에 나섰다. 특급호텔에서 ‘우니의 향연’을 즐겨 보는 건 어떨까?

롯데호텔제주의 일식당 모모야마에서는 오는 5월 31일까지 입안 가득 제주 봄 바다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봄바다 성게알 코스’를 선보인다.

신선한 성게알로 향긋한 바다 내음을 담아낸 이 코스 메뉴는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인 성게알 계란찜, 성게알을 곁들인 사시미, 성게알 맑은국,

성게알 크림 가리비구이, 봄 야채튀김과 성게알 튀김, 성게알 지라시스시와 쑥 미소시루, 후식 등으로 푸짐하게 구성되었다. 가격은 1인 9만 원(세금 포함)이다.

한편, 5월 31일까지 투숙할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 ‘봄날애(愛)’ 패키지’의 연 박 혜택으로도 ‘봄바다 성게알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룸(레이크 뷰) 1박, 조식 2인, 풍차라운지 2인, 더 라운지 ‘한라봉 주스’ 2잔, 시그니처 해온 스위밍 쿠션 1개,

한국 후지 필름의 일회용 필름 카메라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가격은 1박 기준 30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