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Granum Dining Lounge)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만끽할 수 있는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벚꽃 에디션 (Afternoon QualiTea Time: Cherry Blossom Edition)’을 오는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반얀트리 서울_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벚꽃 에디션 선보여
사진 : 반얀트리 서울_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벚꽃 에디션 선보여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은 디저트와 차 또는 커피를 마시며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운영된다. 그중 이번 벚꽃 에디션은 봄을 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봄꽃이 만발한

남산을 구경하며 달콤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파스텔 색감의 디저트는 사진 찍기에 좋아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프로모션은 핑크 치아씨드 티라미수, 핑크 코코넛 판나코타, 프로마주 블랑, 가또 쇼콜라 아망드, 다쿠아롱 등 벚꽃 에디션으로 출시한 디저트가 제공된다. 본 프로모션에서 디저트와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음료는 커피와 차 중에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애프터눈 퀄리티 타임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후 3시부터 6시까지이다. 가격은 5만 5천원이다(세금 포함)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