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 신화 속 강렬한 민트 향과 딥티크 감성의 싱그러운 만남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그리스 신화 속 신비롭고 강렬한 민트로 변신한 민테 님프에서 영감을 받아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 딥티크,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
사진 : 딥티크, 오 드 민떼 오 드 퍼퓸

새롭게 출시되는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은 민트의 유래인 민테 님프에서 영감을 받아 퍼퓨머리 업계의 상징적인 노트 중 하나인 푸제르를 딥티크만의 감성으로 재현한 향수다.

신선한 민트의 향에 중후한 제라늄과 파출리 향기, 부드러운 로즈의 향기가 더해져 상쾌함과 동시에 딥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민트는 딥티크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카스캐이드 민트’로, 세계 3대 조향 기업인 퍼메니치와 제휴를 통해 향수업계에서 최초로 담아냈으며 신선하게 후각을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딥티크는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을 아티스틱하고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프랑스 일러스트레이터 샤를로뜨 게스또와 함께 협업을 했다.

그리스 신화의 ‘하데스와 민테 님프의 사랑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상상 속의 낙원에 있는 민테 님프와 푸제르가 유행했던 18세기 바버샵의 표지판을 더해 신비롭고 향기로운 매력을 더했다.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아 딥티크만의 싱그러움을 경험할 수 있는 ‘오 드 민테 오 드 퍼퓸’ 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