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5월 어린이날을 앞두고 4월 30일부터 5월 5일까지 어린이날 한정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 인터컨티넨탈_5월 어린이날 키즈패키지
사진 : 인터컨티넨탈_5월 어린이날 키즈패키지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하여,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 크레용과 컬러링북을 제공한다.

여기에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키즈 라운지 앞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물건을 사고 클래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어린이날 키즈마켓’도 운영할 계획이다. 

키즈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전용 공간으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1천권 이상의 도서를 구비한 라이브러리존, 호텔 셰프가 준비하는 키즈 전용 간식 코너 등으로 구성된다.

마지막으로,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Brasserie)는 해당 패키지 기간 동안 점심과 저녁 뷔페 이용 시 아이들이 직접 음식을 담고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의 키높이에 맞춘 ‘키즈 섹션’을 별도로 마련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를 특별 준비하며, 키즈 전용 식기와 컵 등도 함께 비치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어린이날 한정 키즈 패키지 가격은 29만원부터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