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키즈 룸’ 운영 확대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키즈 룸’ 운영 확대
  • 황현선
  • 승인 2019.04.30 07:00
  • 조회수 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 12개 지점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영유아 자녀 동반 가족고객을 위해 ‘키즈 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켄싱턴제주호텔 포인포 키즈 룸
사진 : 켄싱턴제주호텔 포인포 키즈 룸

아이와 함께 도심 속 호캉스를 누릴 수 있는 켄싱턴호텔 여의도를 비롯해 국내 유명 관광지에 인접해 가족 고객이 많이 찾는 강원도 속초와 평창, 경상북도 경주, 제주도 서귀포 등 전국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키즈 룸을 만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선보이는 키즈 룸은 ‘아이들의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 카 여행’ 콘셉트의 마이 카 키즈 룸, ‘환상과 모험으로 가득한 동화나라의 여행’ 콘셉트의 포인포 키즈 룸으로 나뉜다.

마이 카 키즈 룸은 켄싱턴호텔(여의도, 평창, 설악) 3개 지점, 켄싱턴리조트(설악비치, 청평, 경주, 충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 7개 지점, 글로리콘도(도고, 해운대) 2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포인포 키즈 룸은 켄싱턴 제주 호텔과 켄싱턴호텔(여의도, 평창, 설악)에서 이용할 수 있다(단, 켄싱턴 제주 호텔은 2019년 5월 31일(금)까지 운영).

켄싱턴호텔앤리조트의 키즈 룸을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2가지 종류로 오 마이 카 패키지, 포인포 패키지다. 여행지별 지점별 특성에 따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키즈 룸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1. 마이 카 키즈 룸

마이 카 키즈 룸은 아이들에게 휴식과 놀이를 모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중 하나인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져 있다.

객실 문을 열면 꿈꾸던 자동차가 나만의 자동차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앞에 펼쳐진다.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3단 옷장, 테이블, 빈백 등이 마련돼 있어 마치 자동차 나라에 온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2. 포인포 키즈 룸

포인포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동화여행을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포인포 키즈 룸은 동화 속 여행의 주인공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동화나라로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 들도록 체크 인 하는 순간부터 포인포 캐릭터로 디자인 된 객실 키가 제공된다.

또 체크인 시 포인포 보물지도와 키즈크레용, 포인포 유아 슬리퍼, 객실 내에서 거품 목욕을 할 수 있는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세트' 등을 넣은 가방을 대여해 여행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가족 고객을 위한 24개의 포인포 키즈 룸이 자리잡은 '포인포 키즈 플로어'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객실 복도 곳곳에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되어 있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인포 객실 층 중간에 위치한 '포인포 키즈 클럽'은 다양한 클래스와 놀이시설이 준비된 키즈 클럽이다.

곰돌이 ‘비비’와 ‘포포’, 꿀벌 ‘부’, 고양이 ‘멜’, 작은 새 ‘틱톡’ 등 KBS에서 방영되었던 ‘동화나라 포인포’의 캐릭터로 꾸며져 있다. 포인포 키즈룸은 핑크, 네이비, 브라운 컬러와 맞는 포인포 캐릭터로 꾸며져 있어 아이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아이용 욕실 어메니티도 준비되어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