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는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더욱 다채로운 뷔페 메뉴와 함께, 아이들과의 즐거운 추억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된 칠드런스 마켓(Children’s Market)을 선보인다.

사진 : 콘래드 서울 호텔_제스트_칠드런스 마켓
사진 : 콘래드 서울 호텔_제스트_칠드런스 마켓

5월 4일부터 단 3일간만 진행되는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특별한 메뉴가 준비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매콤 달콤한 닭강정과 떡볶이, 어른들의 입맛까지 사로잡는 고소한 씨앗호떡, 콘치즈 등 어느 때보다 눈과 입이 즐거운 뷔페로 구성된다.

여기에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는 제스트의 디저트 섹션에 초콜릿 나라를 연상케하는 트러플 초콜릿과 봉봉 초콜릿 등 다양한 초콜릿 디저트로 선보이는 ‘윌리 웡카 스테이션’이 더해져 아이들의 동심을 자극한다.

더불어, 아이들과 함께 신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제스트 칠드런스 마켓만의 특별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페이스 페인팅과 더불어 콘래드 서울의 마스코트, 콘래드 베어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독립적인 공간이 마련되어 가족들만의 오붓한 식사에도 제격인 뷔페 다이닝 제스트의 칠드런스 마켓은 5월 4일 토요일부터 5월 6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며 가격은 어린이 46,000원 성인 92,000원 (세금 포함)부터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