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워치의 대명사 FERRAGAMO TIMEPIECE(페라가모 타임피스)에서 봄 시즌을 맞이하여 심플한 매력의 간치니 슬림 컬렉션(GANCINI SLIM) 을 출시한다.

사진 : 페라가모 타임파스 by 갤러리어클락, 여성 간치니 슬림 컬렉션
사진 : 페라가모 타임파스 by 갤러리어클락, 여성 간치니 슬림 컬렉션. (좌)SFIK007-19, \ 820,000원 (우)SFIK009-19, \ 940,000원

새롭게 선보이는 페라가모 타임피스의 간치니 슬림 컬렉션은 슬림한 케이스 디자인으로 각도에 따라 색이 오묘하게 변하는 마더오브필 다이얼로 제작 되어 착용하는 이에게 세련미를 선사한다.

특히 직경 22mm 선형 구조의 케이스에 고급스러운 실버, 로즈 골드 컬러의 다이얼이 어우러져 고급스럽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자랑한다.

또한 매쉬 디테일이 가미된 스트랩은 쉽게 땀이 차지 않고 곡선 형태로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느끼게 하며, 미니멀한 실루엣이 돋보여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포멀한 비즈니스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페라가모 타임피스(FERRAGAMO TIMEPIECE) 의 간치니 슬림 컬렉션(GANCINI SLIM) 은 국내 최대 시계 전문 편집샵 Gallery O`clock(갤러리어클락)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