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빠르고 강력한 밀착 면도기와 세척 디바이스가 포함된 올인원 구성의 2019년형 ‘필립스 5000 시리즈 면도기(S5941/27)’를 출시한다.

사진 : 필립스, 2019년형 ‘5000 시리즈 올인원’ 전기면도기 출시
사진 : 필립스, 2019년형 ‘5000 시리즈 올인원’ 전기면도기 출시

수퍼노바 실버 색상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터보플러스 모드'가 적용되어, 일반 모드 대비 20% 더 강력한 2,300RPM의 파워로 빽빽하고 굵은 수염까지 빠르게 절삭한다.

여기에 첫번째 날이 수염을 들어올리고, 두번째 날이 밀착 커팅하는 ‘리프트 앤 컷 시스템’으로 더욱 완벽하고 매끈한 밀착면도가 가능하다.

피부보호를 위한 기술도 갖추었다.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을 원천 방치하는 ‘스킨가드’ 기술을 적용, 날 면도기 대비 면도로 인한 미세 상처를 10배 가량 줄였다.

2019년형 5000시리즈 면도기에는 세척 디바이스인 '스마트클린'이 포함되어, 기기에 면도기를 거치해두는 것만으로 세척은 물론 충전, 윤활, 알코올-프리 포뮬라 등 4가지 기능을 진행, 위생 관리와 제품력 유지를 돕는다.

▷ 밀착면도

선과 점 모양으로 이루어진 ‘투웨이컷 면도망’이 짧고 굵은 수염도 놓치지 않고 밀착면도한다. 얼굴 곡선과 목, 턱선에 따라 입체적으로 움직이는 ‘5방향 3D 액션 헤드’, 면도 중 면도날을 자동으로 연마함으로써 언제나 새 것 같이 유지하는 ‘셀프 엣지 시스템’도 탑재했다.

▷ 피부보호

주름진 피부를 평평하게 펴주는 ‘쉐이빙 어시스트링’ 기능을 더해 절삭 전 피부 표면과 수염을 면도 최적의 상태로 정돈한다.

▷ 편리한 사용

‘스마트 클릭’ 기능은 면도 헤드를 코털 트리머와 프리시전 트리머로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어, 본체 하나로 코털 정리와 구레나룻 관리까지 가능하다.

또한, ‘IPX7 완전방수 등급’으로 습식 면도는 물론 흐르는 물에 간편하게 세척 가능하며,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청소 필요 표시, 헤드 교체 필요 표시, 여행용 잠금 표시, 충전 표시, 배터리 잔량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29일까지 이마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2019년형 5000 시리즈 면도기를 정가인 299,000원에서 30% 할인된 209,000원에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 5000 시리즈는 면도기 본체, 스마트클린, 세척 카트리지, 스마트클릭 코털트리머, 스마트클릭 프리시전 트리머, 보호캡, 충전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