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 여신 나도 될 수 있다! 보드 탈 땐 스타일도 챙겨가세요

포근해진 날씨 탓일까, 공원이나 공터, 넓은 공간이 확보된 곳에서 삼삼오오 모여 한가지 스포츠에 열중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다. 이들이 빠진 스포츠는 바로 스케이트 보드로 이미 트렌드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 섹시한 보드 여신 걸 크러쉬 스타일링
 

사진 : (시계방향) – 무스너클, 스와치, 푸마, 수페르가
사진 : (시계방향) – 무스너클, 스와치, 푸마, 수페르가

귀여운 이미지가 부담된다면, 이번에 소개하는 걸 크러쉬 스타일링에 주목하자. 풀어헤친 머리, 어깨 한쪽이 보이는 오프 숄더 맨투맨이 분위기를 한층 성숙하게 만들 것이다.

보드 스포츠 활동에 가장 중요한 것이 활동성이 보장된 패션이니 과한 주얼리보단 컬러감 있는 헤어밴드나 스트릿 무드의 워치로 포인트를 주자. 여기에 데님과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한다면 캘리포니아 어딘가에서 쿨하게 보드를 타고 있는 언니들을 연상케 할 것이다.

▷ 귀여운 보드여신 걸리쉬 스타일링

사진 :  (시계방향) – 참스, 카린, 스와치, 피터젠슨, 엑셀시오르
사진 : (시계방향) – 참스, 카린, 스와치, 피터젠슨, 엑셀시오르

스포츠라고 해서 머리 질끈, 운동복만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스케이트 보드는 트렌디한 스포츠로 패션 요소도 함께 가지고 가는 것이 좋다.

그래서 제안하는 첫번째 스타일링은 귀여운 아이템을 매치한 캐주얼 룩 ! 활동에 제약을 주는 불편한 옷보단 편하게 착용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스커트의 매치를 추천한다.

여기에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스트릿 무드를 첨가하자. 스포티한지만 파스텔 컬러로 부드러운 느낌이 드는 워치와 간단한 소품을 넣을 수 있는 힙색 ! 슈즈는 발이 편한 스니커즈를 추천한다.

여기에 플랫폼, 컬러 등이 위트있는 제품이라면 더욱 좋다. 마지막으로 틴트 컬러의 선글라스를 매치해 귀여운 보드 여신이 되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