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패밀리 & 프렌즈 위크’ 개최
신세계사이먼, ‘패밀리 & 프렌즈 위크’ 개최
  • 고현준
  • 승인 2019.05.01 23:00
  • 조회수 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온 가족 나들이를 위한 쇼핑 대축제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 프리미엄 아울렛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1일부터 12일까지 ‘패밀리 & 프렌즈 위크’를 개최한다.

사진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사진 :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여주∙파주∙시흥∙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동시에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부모님, 자녀 등을 위한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기프트 아이템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를 할인한다(일부 품목 제외).

또한, ‘글램핑 마켓’, ‘펫 페스티벌’ 등 가족단위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개최할 계획이다.

대표적인 브랜드 프로모션으로 전점에서 6일까지 코치가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 할인하고, 캘빈클라인 진이 20% 추가 할인한다. 또한, 나이키는 12일까지 10/15/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2/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울리치가 10% 추가 할인하고, 에스티듀퐁이 15/16년 상품을 최고 90% 할인한다.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브랜드에서는 뉴발란스가 특설행사장에서 16/17년 전품목을 최고 80% 할인하고, 키즈 운동화와 샌들을 2만 9천원 균일가에 판매한다.

봉통과 매직에디션은 17/18년 봄/여름 의류를 20% 추가 할인한다. 이와 함께 아디다스와 리복이 전품목을 각각 50/60% 할인하고, 푸마는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감사의 달 맞이 기프트 아이템전’이 열려 더 코스메틱컴퍼니 스토어에서 4일부터 6일까지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등의 상품을 최고 60% 할인하고, 세라는 3일부터 5일까지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또한, 6일까지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2개 상품 이상 구매 시 20% 추가 할인하고, 비비안웨스트우드는 전품목을 10% 추가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이어져 레고가 3일부터 6일까지  완구대전을 개최해 최고 80% 할인하고, 6일까지 타미힐피거와 CK플래티늄이 최고 90% 할인한다. 또한, 뉴발란스도 6일까지 10/20/30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2/3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마이클코어스가 핸드백 상품을 최고 30%, 의류 및 슈즈는 20% 추가 할인하고,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18년 상품을 30% 할인한다.

어린이날을 기념해 6일까지 레고가 밀레니엄 팔콘을 20%, 듀플로/프렌즈/디즈니 등을 30% 할인하고 북스 리브로가 어린이 도서를 30% 할인한다. 특설행사장에서도 가정의 달 선물에 적합한 다양한 브랜드들의 특가 행사가 열린다.

디스커버리가 바람막이/후드집업/반팔티셔츠 등을 최고 60% 할인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도 16/17년 상품을 최고 70% 할인한다. 또한, 네파가 셔츠/바지/바람막이 등을 최고 70% 할인하고, 푸마도 패밀리 세일을 열어 최고 70% 할인한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린이 날 선물을 위한 특별 행사로 ‘장난감 팝업 스토어’가 마련되어 시크릿 쥬쥬, 미미, 콩순이, 헬로카봇, 또봇V 등 영실업의 인기 장난감을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키즈 브랜드의 할인행사도 열려 닥스키즈/헤지스키즈, 블랙야크키즈가 전품목을 최고 60% 할인하고, 오프라벨은 전품목을 최고 45% 할인한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 선물 제안전’을 열려 마이클코어스가 핸드백 상품을 30% 추가 할인하고, 스와로브스키는 전품목을 최고 70% 할인한다. 또한, 탠디는 지갑, 벨트, 남성 슈즈를 균일가에 판매한다.

또한 어린이날 황금연휴 기간에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가 펼쳐진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3일부터 6일까지 ‘제 1회 신시아 펫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센트럴 가든에 설치된 유기견 동상을 중심으로 동전 던지기, 유기견 구하기 등의 이벤트가 펼쳐지고, 동물보호단체 카라와 함께 펫티켓을 소개하고 유기견 관련 용품을 판매하는 등 반려동물 및 유기견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행사기간 중 주말마다 ‘글램핑 마켓’을 개최해 디퓨져, 캔들 만들기 등의 체험이벤트와 어린이 고객 대상 무료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4, 5일 양일간 어린이 동반 고객을 대상으로 풍선 및 롤리팝 사탕을 증정하고, 핸드스탭퍼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