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지난 23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현대카드 쿠킹 라이브러리에서 프리미엄 쿠킹클래스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사진 : 밀레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전경
사진 : 밀레 프리미엄 쿠킹클래스 전경
사진 : 밀레 인덕션을 활용한 전복무밥
사진 : 밀레 인덕션을 활용한 전복무밥
사진 : 밀레 스팀오븐으로 요리한 쭈꾸미 세비체
사진 : 밀레 스팀오븐으로 요리한 쭈꾸미 세비체
사진 : 밀레 전기오븐으로 조리한 오리가슴살 스테이크
사진 : 밀레 전기오븐으로 조리한 오리가슴살 스테이크

이번 쿠킹클래스는 ‘봄 제철 영양을 듬뿍 살린 한식과 이탈리안 다이닝의 만남’을 주제로 진행됐다. 쿠킹 클래스 진행은 신효섭 셰프와 황하늘 셰프가 맡았다.

신효섭 셰프는 모던 한식 레스토랑 ‘어무이’의 오너 셰프로 국내에서는 한식 전문가로 잘 알려져 있다. 황하늘 셰프는 이전 조니워커 하우스 JW라운지에서 총괄 셰프를 역임한 바 있다.

한식 전문 셰프와 이탈리안 다이닝 전문 셰프가 함께 한 쿠킹클래스인 만큼 시연 및 실습 요리는 퓨전 한식으로 구성됐다.

참가자들은 제철 해산물인 쭈꾸미를 밀레 스팀오븐으로 요리한 쭈꾸미 세비체와 밀레 인덕션을 활용한 전복무밥에 봄의 맛과 향을 담은 봄나물 양념장을 곁들여 맛볼 수 있었다.

또한, 밀레 전기오븐으로 오리가슴살 스테이크를 직접 구워보고 천혜향 소스를 곁들여 시식해보는 프로그램을 통해 물오른 봄의 맛과 향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밀레는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쿡탑부터 전기오븐, 콤비오븐, 스팀오븐, 식기세척기, 냉장 및 냉동고, 와인 냉장고, 커피머신 등 다양한 프리스탠딩 및 빌트인 주방 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초에는 우아한 디자인과 앞선 기술력으로 이상적인 주방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은 ‘밀레 프리미엄 키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120년 역사를 가진 프리미엄 주방 가전의 전통 강자로서 밀레는 앞으로도 고객 참여형 프리미엄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 맛보던 셰프의 요리도 집에서 간편하고 손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 밀레 주방 가전의 큰 장점”이라며,

“더 많은 고객 분들이 최고급 밀레 주방 가전의 진가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 셰프와의 프리미엄 체험 이벤트를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밀레코리아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