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에서 민감하고 칙칙해진 피부를 맑게 해주고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꿔주는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사진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은 비타민 콤플렉스, 세린,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여 광채, 모공, 수분 3중 멀티 케어가 가능한 저자극 세럼이다.

비타민C유도체, 비타민B3, 프로비타민B5로 구성된 비타민 콤플렉스가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화사하고 맑은 피부 톤으로 케어해준다.

천연보습인자 성분인 세린 성분이 모공 주변의 각질을 케어해 피부 결을 부드럽게 해주며 탁월한 보습 효능의 히알루론산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수분을 채워주고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메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의 13가지 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다.

천연 유래 폴리머를 적용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며 은은한 시트러스 플로럴 천연향이 산뜻함을 더해준다.

항산화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인체 적용 시험을 진행하여 피부톤,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전반적 사용감에 대한 만족도 100%*를 나타내었다. (*시험기관: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시험기간: 2019.1.30~2.27 / 시험대상: 성인 여성 20명)

한편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