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5종 출시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5종 출시
  • 고현준
  • 승인 2019.05.03 07:00
  • 조회수 26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정통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피부의 색과 결을 다스리고 수분감을 더해 핑크빛 수분 광채 피부로 가꿔주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 ‘천삼설윤 라인 5종’을 출시한다.

사진 :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5종 출시
사진 :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 5종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천삼설윤 라인’은 떨어진 탄력, 어두워진 피부톤, 거칠어진 피부결 등 복합적인 피부 문제에 적극 대처해 아름다운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수분 광채 라인이다.

메인 성분인 ‘천삼설련단™’은 귀한 홍삼 중에서도 최상품으로 꼽히는 천삼과 멜라닌 생성 억제 효능으로 미백 효과가 탁월한 매화 및 백합, 작약을 담아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탄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준다.

또한 산자 나무 열매, 홍화씨, 목화씨 등 비타민E를 풍부하게 함유한 8가지 식물 복합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주어, 피부 노화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주력 제품인 ‘천삼설윤 에센스’는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빛이 반사되어 반사판을 비춘 듯 한층 더 밝아진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미백 기능성 광채 에센스이다.

특히, 다각도로 피부 빛을 반사해 바르자마자 광채가 살아나는 반사판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가볍게 녹아들면서 피부 수분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촉촉한 수분을 유지할 수 있다. 보습에 탁월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외에도 푸석한 피부결을 정돈해 촉촉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천삼설윤 수액’, 무너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윤택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천삼설윤 유액’,

핑크빛 진주 텍스처가 한층 밝고 촉촉한 피부 표면을 만들어주는 ‘천삼설윤 크림’,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가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게 개선해주는 미백 기능성 시트마스크 ‘천삼설윤 마스크’로 구성되었다.

봄철, 푸석하고 윤기 없는 피부가 고민일 때 ‘천삼설윤 라인 5종’으로 생기 넘치는 핑크빛 수분광채를 경험해보자.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