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따뜻해지는 걸 체감으로 실감하는 요즘, 얇아지는 옷 때문에 몸매 걱정을 하는 사람들이 꽤 있을 것이다. 여름에 다이어트를 할 것이라는 다짐은 이미 늦다. 지금 시작해야 여름에 내가 원하던 바디라인을 만들 수 있다.

사진 : 글램디, 슬림컷카테킨앤비타
사진 : 글램디, 슬림컷카테킨앤비타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는 다가오는 여름, 슬림한 몸매를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는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를 제안한다.

글램디의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는 기능성 원료인 녹차카테킨을 주원료로, 체지방 감소, 항산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원료가 300mg 함유된 제품이다.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는 쉽게 빠지지 않는 체지방과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날씬한 바디라인을 만들어 주고, 항산화에 도움을 줘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가 아닌, 먹으면서 빼는 건강한 다이어트다.

뿐만 아니라, 바쁜 생활로 챙기기 힘든 건강을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 한 포면 12종 비타민과 6종 미네랄을 공급받을 수 있다. 하루 한 포로 체지방 관리와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한 번에 잡아준다.

특히, 파우치 형태로 개별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하루 1회, 1포를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되어 언제 어디서든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옷이 더 얇아지기 전에 ‘슬림 컷 카테킨 앤 비타’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해 완벽한 여름을 보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