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니치향수 브랜드 까르뚜지아(Carthusia)가 80여 가지의 꽃 향기를 담아 여성스러운 감성을 극대화한 향수, ‘까르뚜지아 레이디(Carthusia Lady)’를 오 드 퍼퓸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 까르뚜지아, 80가지 꽃 향기 담은 까르뚜지아 레이디
사진 : 까르뚜지아, 80가지 꽃 향기 담은 까르뚜지아 레이디

‘까르뚜지아 레이디’는 모든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여인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시프레 계열의 향수이다.

일랑일랑, 장미, 베르가못 꽃 등 풍성한 플로럴 향이 화려한 봄의 시작을 알리고, 녹음이 우거진 숲 속을 떠올리게 하는 시프레 향이 어우러지며 관능적이면서도 한층 성숙한 분위기를 더한다.

이어서 따스한 화이트 머스크, 패츌리, 백단나무 향으로 마무리되며 잔잔하고 차분한 여운을 남긴다.

다채로운 꽃들이 만개한 봄의 정원을 연상시키는 향으로 우아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앞서 진한 농도의 퍼퓸 버전으로 국내에 소개된 바 있는 ‘까르뚜지아 레이디’는 보다 가벼운 느낌의 오 드 퍼퓸이 새롭게 출시됨에 따라 강한 향을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도 손쉽게 까르뚜지아의 향기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까르뚜지아 레이디 오 드 퍼퓸’은 50ml와 1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한남동 소재의 라 부티크 블루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스위스퍼펙션 스파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라 부티크 블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