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맨의 우아한 클래식 봄 스타일링
보스 맨의 우아한 클래식 봄 스타일링
  • 고현준
  • 승인 2019.05.07 11:00
  • 조회수 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럭셔리 패션 브랜드 보스 맨이 5월에 꼭 맞는 보스만의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사진 : 휴고 보스 남성
사진 : 휴고 보스 남성

이번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해안 도시와 태평양을 내려다 볼 수 있는 모던한 주택 들에서 영감을 받아 Spring Summer 2019 컬렉션에 담았다.

이번 컬렉션의 컬러는 시원하고 바람이 잘 통하는 컬러들로 이루어져 여유로움을 표현하여, 컬렉션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자켓은 오픈 블루 컬러로 클래식한 느낌을 살려주었고, 휴고 보스의 장인 정신을 볼 수 있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아이템이다.

캐주얼 하게 입을 수 있는 동시에, 버진 울 소재로 우아함과 남자다움을 표현해준다. 셔츠는 코튼 혼방 소재로, 봄에 맞는 가벼운 핏을 제공해주며 오픈 그린 컬러는 영한 느낌을 잘 살려주는 제품이다.

버진 울 바지는 부드러운 감촉으로 두 다리를 감싸주며,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옷에나 잘 어울리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다.

화이트 더비 슈즈는 부드러운 100% 칼프 스킨을 소재로, 화사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고 깔끔한 룩을 완성 시켜준다.

봄 계절로 하여금 신선하면서도 산뜻하게 도시화 되어 표현된 보스 맨 컬렉션. 영한 핏의 5월의 룩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여, 보스 맨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다시 한번 각인 시키는 제품이다.

클래식 하면서도 편안한 핏, 가벼운 소재까지 봄을 위한 완벽함을 모두 갖춘 보스 맨.

모던한 현대 남성의 옷장에는 하나쯤은 있어야 하는, 보스 맨이 제안하는 시크한 룩을 준비하여 멋스러움을 표현해보는 것이 어떨까.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