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SKECHERS)가 전개하는 제화 브랜드 스케쳐스USA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스케쳐스_김고은 컷
사진 : 스케쳐스_김고은 컷

스케쳐스USA는 유명 백화점 제화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는 캐쥬얼 스니커즈 브랜드이다.

안정적인 착화감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앞세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19SS 시즌에는 배우 김고은과 함께 ‘신을수록 나누고 싶은 편안함’을 주제로 컴포트 캠페인을 런칭하여 제품의 편안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스케쳐스USA에서는 5월 한달간 전국 스케쳐스USA 매장에서 NEWBURY ST (뉴버리스타일) 라인의 전 제품 20% 할인과 PETITE PARALLEL (쁘띠 패러렐) 라인 2종에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케쳐스USA의 뉴버리스타일은 부드러운 메쉬와 스웨이드 소재의 캐주얼 슬립온이다.

신발 내•외측에 부드러운 사틴 소재와 아치모양의 포인트, 클래식 스니커즈에서 영감을 받은 미드솔 디자인이 특징이다. 유연한 고무 트랙션 아웃솔과 에어 쿨 메모리 폼 인솔로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쁘띠패러렐은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의 캐주얼 패션 웨지힐 샌들의 제품이다. 구멍이 뚫린 스트랩으로 통기성이 우수하며, 힐 부분 벨크로 처리로 발 크기에 맞게 조절할 수 있다.

약 4.5cm 힐 높이의 가벼운 플랫폼 웨지 솔을 적용했으며, 유연한 고무 트랙션 아웃솔과 메모리 폼 인솔로 쾌적하고 쿠셔닝있는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스케쳐스 USA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 편안하고 트렌디한 제품들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라며 이번 감사 프로모션과 함께 주변 사람들에게 사랑과 편안함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케쳐스USA의 모든 제품은 전국 스케쳐스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