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가죽과 질 좋은 소재만을 사용하여,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며 바르게 만드는 소파전문브랜드 ‘자코모(JAKOMO)’. 이번달 신제품 ‘시그닉 4인 비텔로 슈렁큰통가죽 소파’를 소개한다.

사진 : 시그닉 4인 비텔로슈렁큰 통가죽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사진 : 시그닉 4인 비텔로슈렁큰 통가죽 천연면피 소가죽 소파
사진 : 시그닉 소파 3인 + 1인 분리한 모습
사진 : 시그닉 소파 3인 + 1인 분리한 모습

시그닉소파에는 슈렁큰 가죽보다 더 두꺼우면서도 램스킨처럼 부드러운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이 사용되었다.

심플하면서도 유려한 곡선을 살린 신제품 ‘시그닉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소파’ 는 부드럽고 촉촉하면서도 두껍고 내구성이 뛰어난 자코모만의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을 사용하였다.


비텔로 슈렁큰 통가죽은 양가죽과 소가죽의 장점만을 살려, 소가죽처럼 튼튼하면서도 기존 일반 통가죽과 달리, 램스킨처럼 부드럽고 촉촉한 촉감이 특징이다.

꺼짐을 최소화한 탄탄한 40kg/m³의 고밀도폼, 항균파이버, 4만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밴드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석감과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다.

또한, 등방석과 좌방석의 탄탄한 볼륨감은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한다.

45단계 원하는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기능성 헤드레스트. 헤드레스트를 모두 올렸을 때 63cm로 목을 받쳐주어 앉았을때의 극강의 편안함을 선사하며, 누웠을 때 편안한 데이베드형 낮은 곡선형 팔걸이는 소파를 더 넓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줄 뿐만 아니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정교함이 살아있는 꼼꼼한 장인의 스티치와 13cm높은 스틸다리도 특징이다. 사진 속, 다크오렌지컬러와 머드, 그레이, 블루네이비, 미스티블루 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보이지 않는 곳까지 깨끗하게 제작하는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는 자코모(JAKOMO)는, 소파를 사용하는 가족,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E0목재, 자작나무, 송진 성분의 이탈리아 접착제, 독일수성접착제 등 인체에 무해한 소재만을 사용한다.

또한, 2중으로 항균기능을 강화하기위해, 항균 기능성 가죽과 항균파이버를 사용, 악취나 진드기, 박테리아까지 예방하며 청결한 소파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내구성도 무척 뛰어난데, 4만번의 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 밴드, 탄성과 복원력이 탁월한 고탄성폼, 수분함수율이 10%정도로 적절히 건조되어 뒤틀림이 없는 MLH하드우드 만을 사용한다. 

자코모는 기능과 안전성, 내구성, 디자인, 모든 면에서 고객이 충분히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