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는 900와트(W) 최강 파워와 스테인리스 스틸 6중 칼날로 어떤 재료든 강력하게 분쇄하는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 : 일렉트로룩스, 900W 최강 파워로 어떤 재료든 강력하게 분쇄하는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의 모습
사진 : 일렉트로룩스, 900W 최강 파워로 어떤 재료든 강력하게 분쇄하는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의 모습
사진 :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로 구현한 ‘베리 스무디볼’의 모습
사진 : 일렉트로룩스,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로 구현한 ‘베리 스무디볼’의 모습

5월 말까지 진행될 이번 캠페인은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 스무디볼 레시피 동영상 공개, 소비자 참여형 투표 이벤트,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 오프라인 매장 레시피 시연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진다.

우선, 일렉트로룩스는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로 구현한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 끼’ 스무디볼 레시피 동영상 4편을 공개한다.

인증샷을 부르는 ‘캐릭터 스무디볼’, 다이어트도 맛있게 ‘베리 스무디볼’, 아침을 깨우는 ‘그린 스무디볼’, 언제 먹어도 든든한 ‘슈퍼곡물 스무디볼’ 등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무디볼 레시피를 영상에 고스란히 담았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집에서 손쉽게 별미를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블렌더의 강력한 분쇄력 및 블렌딩력과 다양한 레시피 프로그램 버튼 등 여러 편의 기능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준다.

레시피 동영상 가운데 자신이 요리하고 싶은 레시피가 담긴 동영상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는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롯데하이마트와 이마트,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 가운데 일부 매장에서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코백을 선착순 증정하며, 블렌더의 강력한 분쇄력과 블렌딩 기능을 직접 확인하고, 스무디볼 레시피를 맛 볼 수 있는 시음 행사도 연다.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는 동급 미니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900와트(W) 파워에 스테인레스 스틸 6중 칼날이 장착돼 갈기 힘든 얼음에서 견과류, 냉동 과일 등도 강력하게 분쇄 및 블렌딩한다.

특히, 이 칼날은 본체와 분리돼 빠르고 간편하게 세척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소비자 편의성 역시 대폭 높였다. 얼음분쇄·스무디 등 맞춤형 레시피 프로그램 버튼을 장착해 소비자들이 재료을 원하는 방식으로 블렌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또한, 기존의 미니 블렌더에서는 볼 수 없었던 속도 조절 옵션을 접목한 스마트 펄스 기능을 탑재해 다양한 크기의 다지기와 블렌딩을 가능케 해 과카몰리 같은 굵은 입자부터 퓌레 같은 고운 입자까지 원하는 식감을 구현할 수 있게 했다.

작지만 강력한 서브 블렌더를 원하고,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소프트샌드, 세라믹화이트 등 고급스러운 색상에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특유의 간결하고 절제된 세련미까지 더해져 주방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웹사이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