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어떤 특별한 선물이 좋을까?
가정의 달 5월, 어떤 특별한 선물이 좋을까?
  • 최해영
  • 승인 2019.05.08 13:00
  • 조회수 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을 더 의미있게 전달할 한정판 컬렉션 ‘눈길’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특별한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가운데, 가족들에게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한정판’ 컬렉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들은 특정 기간동안 제한된 수량으로 판매되는 만큼 희소성이 높아 의미 있는 선물로 더할 나위 없다. 부모님, 배우자, 자녀등 가족 구성원별로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지 최근 주목받고 있는 한정판 제품들을 소개한다.

▷ 스페셜 패키지와 안티에이징 효과로 여심 저격할 AHC X 디자이너 정구호 콜라보레이션 아이크림

사진 :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
사진 : AHC,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

여성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선물을 찾고 있다면 소장 가치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물론 뛰어난 안티에이징을 선사하는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스페셜 에디션’을 추천한다.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 아이크림 에디션은 스테디셀러인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에 AHC의 글로벌 아트디렉터 정구호의 예술적인 감성을 접목시킨 리미티드 컬렉션이다.

정구호 디자이너는 AHC가 지난 20년간 차곡차곡 쌓아온 에스테틱 노하우를 체크 패턴을 레이어링하여 표현해내 특별함을 더했다면, AHC는 컬러별, 피부 타입별 각기 다른 3가지 텍스쳐를 담아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 속의 다양한 즐거움(Sharing the Joy of Beauty)’을 선사하고자 했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에 꽃 유래 영양 성분, 펩타이드 성분 25종을 더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는 물론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전달해 언제나 탄력있는 동안 피부이고 싶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디자이너 컬렉션으로 소장 가치가 높은 만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이다.

▷ 그루밍족, 키덜트족 남성 만족시키는 캐주얼 셔츠, 에스.티. 듀퐁 클래식 '스머프 한정판 셔츠'

외모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이 많아진 만큼 가정의 달 선물로 패션 아이템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에스제이듀코의 남성 셔츠 브랜드 에스.티. 듀퐁 클래식에서 선보인 ‘스머프 한정판 셔츠’는 그루밍족, 키덜트족 남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이다.

‘스머프 한정판 셔츠’는 셔츠에 스머프, 가가멜등 스머프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자수와 프린트 디테일로 표현되어 특유의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더해 눈길을 끄는 제품이다.

셔츠의 총장을 줄여 젊은 감성을 가미하고 기존 셔츠보다 캐주얼한 느낌을 주기 위해 허리 라인을 없애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소프트한 착용감의 고급 코튼 소재와 시원한 리넨 소재를 사용했으며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혀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룩을 완성할 수 있어 세련미 넘치는 남편, 젊어보이고 싶은 아버지의 선물로도 제격이다.

▷ 아이에게 설렘과 기대감을 안겨줄 완구 럭키박스, 잼토이즈 '꿀잼박스'

어린이날을 앞두고 아이들의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즐거움을 더해줄 완구 제품을 추천한다. 영유아 쇼핑몰 잼토이즈가 어린이날을 맞아 한정판으로 선보인 ‘꿀잼박스’가 자녀를 둔 부모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꿀잼박스는 인기 완구 상품들을 어린이의 연령과 성별에 따라 큐레이션하여 선보이는 완구 럭키박스다. 어린이들이 선호하는 귀엽고 앙증맞은 캐릭터 컨셉의 문구 및 완구가 담겨져 있다.

1일 100박스만 한정 판매되며, 고객 1명당 1회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는 뽀로로, 로보카 폴리, 시크릿쥬쥬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인기 캐릭터 상품은 물론 두뇌발달, 소근육발달 등에 좋은 교구도 골고루 포함돼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