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여행객 위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 선봬
에미레이트 항공, 두바이 여행객 위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혜택 선봬
  • 최해영
  • 승인 2019.05.09 09:00
  • 조회수 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대 국제 항공사인 에미레이트 항공이 올여름 두바이를 방문하는 여행객 대상 시그니처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My Emirates Pass)’를 다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 :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통해 즐기는 두바이 여행
사진 :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통해 즐기는 두바이 여행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두바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을 대상으로 탑승권과 신분증만 제시하면 아랍에미리트 전역의 쇼핑몰, 레스토랑, 테마파크 등에서 최대 50%까지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오는 2019년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 승객들은 올해 초에 이어 더욱 확대된 혜택으로 다시 돌아온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통해 두바이를 포함 아랍에미리트 전역에 위치한 약 500여 곳의 최고급 레스토랑, 호텔 다이닝, 럭셔리 스파, 쇼핑몰 등에서 특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레스토랑 및 스파에서는 최대 50% 할인을 즐길 수 있으며, 유명 패션 및 피트니스 브랜드 등을 포함한 쇼핑몰에서는 최대 30%까지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부르즈 칼리파, 월드클래스 쇼핑몰 두바이몰 등을 포함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사하는 곳으로 커플, 가족 단위 여행객 등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에게 최적인 여행지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모하마드 알 하시미(Mohammad Al Hashimi) 두바이 상품 부문 부사장은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두바이를 여행하는 모든 승객들이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의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두바이의 다양한 매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한편, 두바이를 허브로 전 세계 86개국 150개 이상의 도시에 취항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은 취항지 특색을 고려한 기내식, 한국어 콘텐츠 포함 약 4,000개의 다양한 채널로 구성된 유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기내 ICE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최대 20MB의 무료 와이파이 등 다양한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에게 비행을 넘어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해영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