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쇼호스트 동지현, 연매출 4천억 진실 밝힌다…비결 공개
'라스' 쇼호스트 동지현, 연매출 4천억 진실 밝힌다…비결 공개
  • 황현선
  • 승인 2019.05.08 19:30
  • 조회수 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 뉴스1

쇼호스트 동지현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 매출 4000억’의 진실과 ‘백지 수표’의 행방을 밝힌다. 이와 함께 홈쇼핑 ‘완판’ 노하우와 주부를 사로잡은 독특한 비결까지 털어놓으며 기대를 모은다.

8일 오후 11시10분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변정수, 최현석, 동지현, 염경환이 출연하는 ‘팔이 피플’ 특집으로 꾸며진다.

동지현은 ‘연 매출 4000억’의 진실을 밝히며 관심을 끈다. 동지현은 ‘쇼호스트계의 전지현’이라고 불리며 방송마다 수천억 원의 매출을 올린다고 알려져 있다. 그녀는 자신의 계약 조건까지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모두를 집중시켰다고.

더불어 동지현은 ‘백지 수표’의 행방까지 언급하며 놀라움을 더한다. 이직을 결심한 그녀를 붙잡기 위해 백지 수표가 등장했던 것. 그녀의 대단한 행보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하는 가운데 과연 백지 수표의 행방은 어떻게 됐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동지현은 MC들 중 이상형이 있다고 고백하며 시선을 끈다. 그녀는 독특한(?) 취향을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과연 MC들 중 그녀의 독특한 취향을 저격한 사람은 누구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게스트 중 유일한 ‘전문 쇼호스트’인 동지현은 ‘홈쇼핑 꿀팁’을 전수하며 관심을 끌 예정이다. “(고객들을) 다른 나라로 보내야 돼요”라며 마치 주술같은 화려한 언변으로 출연진을 홀렸다고. 이어 주부를 공략한 핵심 비결을 털어놓으며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동지현은 자신도 못 파는 상품이 있다며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것’을 팔다가 방송에서 계속 잘렸다고 털어놓은 것. 반면, 염경환은 ‘이것’에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동지현에게 조언을 건네 모두를 감탄케 했다고 한다. ‘홈쇼핑 만렙’ 동지현이 유일하게 못 파는 ‘이것’이 무엇인지는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동지현의 ‘4000억’의 진실과 ‘백지수표’의 행방은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