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라메종’ 팝업스토어 오픈
까사미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라메종’ 팝업스토어 오픈
  • 고성송
  • 승인 2019.05.09 06:00
  • 조회수 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세계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casamia)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5월 17일부터 6월 6일까지 ‘라메종(LA MAISON)’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사진 : 까사미아, 라메종 공간연출컷
사진 : 까사미아, 라메종 공간연출컷
사진 : 까사미아, 라메종 공간연출컷
사진 : 까사미아, 라메종 공간연출컷
사진 : 까사미아, 라메종 공간연출컷
사진 : 까사미아, 라메종 공간연출컷

'라메종' 은 까사미아가 3월 새롭게 론칭한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프리미엄 가구 컬렉션으로, 간결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로 감각적인 공간 연출을 제안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스토어는 현재 까사미아 압구정점 전문관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라메종 컬렉션을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

이를 통해 기존 까사미아와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구 및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신세계백화점 고객 및 강남권 거주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신세계백화점 VIP방문 고객들을 위한 10% 바우처 할인, 까사미아 회원 가입 시 5% 할인을 비롯해 100만 원·200만 원·300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5%에 해당하는 신세계 상품권 제공,

500만 원·1000만 원·1500만 원 이상 구매 시 ‘라메종’ 사은품 증정 등 팝업 운영 기간 내 방문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라메종은 출시 이후 아름답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최고급 품질의 천연 소재, 섬세한 마감 등으로 한층 높아진 소비자들의 안목을 만족시키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4월부터는 압구정 전문관에서 아트 갤러리 협업을 통해 가구와 예술품이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안하고 있다.

‘라메종’ 컬렉션은 가격대 및 평형대별에 따라 세련된 파리지앵의 생활 공간 컨셉의 리빙룸, 다이닝룸 컬렉션인 ‘라메종 60’, 프렌치 고유의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토대로 고급스러운 브라운 계열 원목과 세심한 디테일을 살린 베드룸, 홈 오피스 컬렉션 ‘라메종 40’으로 출시됐다.

오는 6월에는 불필요한 장식을 최대한 걷어내 프렌치 모던 스타일의 간결하고도 우아한 매력을 최대한 부각할 수 있는 가구 및 소품 컬렉션인 ‘라메종 30’의 출시도 앞두고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