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그룹 ‘호시노 리조트’ 한국 시장 내 홍보 박차
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그룹 ‘호시노 리조트’ 한국 시장 내 홍보 박차
  • 고현준
  • 승인 2019.05.10 06:00
  • 조회수 4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시장 홍보 대행사로 ‘GEOCM(지오코리아)’ 선정, -2019년 5월 1일부터 공식 홍보 업무 시작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그룹인 ‘호시노 리조트(Hoshino Resorts)’가 여행 & 라이프스타일 특화 홍보회사 지오코리아를 홍보 대행사로 공식 선정하며 한국 시장 내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사진 : 호시노야 루이자와 전경
사진 : 호시노야 루이자와 전경
사진 : 카이 센고쿠하라의 스위트 룸 전경
사진 : 카이 센고쿠하라의 스위트 룸 전경
사진 :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클라우드 풀 전경
사진 : 호시노 리조트 토마무의 클라우드 풀 전경

지오코리아는 이달부터 한국 시장 대상 호시노 리조트의 본격적인 홍보 마케팅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호시노 리조트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일본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 브랜드로 일본 각 지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시설과 높은 품질의 서비스로 그 명성을 이어오고 있다.

호시노의 플래그십 브랜드인 ‘호시노야(HOSHINOYA)’를 비롯해,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럭셔리 료칸 브랜드인 ‘카이(KAI)’, 휴양과 관광이 동시에 가능한 스타일리쉬한 리조트 브랜드 ‘리조나레(RISONARE)’와

도시의 개성이 가득한 부티크 호텔 브랜드 오모(OMO) 등 4개의 브랜드를 포함 일본 국내외 37개의 시설을 운영 중(2018년 기준)이며, 2019년 여름에는 대만 타이중시에, 2020년에는 한국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오키나와 지역에 새로운 시설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호시노 리조트 한국 시장 담당 이지선 매니저는 “여행 관광 업계의 홍보, 마케팅 경력이 풍부한 지오코리아를 파트너사로 만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 시장 내 호시노 리조트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