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신랑신부를 위한 올인원 솔루션

▷ 단 한 번의 결정으로 가장 빛나는 웨딩데이 만들어주는 나만의 웨딩 메이트

성큼 다가온 웨딩 시즌, 예비신부들의 가장 큰 고민은 다이어트다. 드레스 피팅, 스튜디오 촬영을 앞두고 급한 마음에 무작정 굶는 ‘예신’도 적지 않다.
 

사진 : 허벌라이프 웨딩프로그램
사진 : 허벌라이프 웨딩프로그램

예비신부가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일생에 한 번뿐인 날, 가장 아름답고 싶기 때문. 하지만 습관적인 단식과 과도한 절식은 곧 탄력과 체력 저하로 이어진다.

예비신랑도 마찬가지다. 탄력 잃은 몸매와 거칠어진 피부, 체력 저하로 찌뿌드드한 아침이 고민이지만 바쁜 일상 속 건강관리는 엄두도 못 내고 있다면?

그 해답으로 누구보다 생기 있게 빛나고 싶은 예비부부를 위해, 글로벌 뉴트리션 컴퍼니 한국허벌라이프에서 4월 신제품을 출시했다.

웨딩데이 때까지 건강한 체중 관리를 돕는 과학적인 뉴트리션 제품 구성, 그리고 나를 위한 전담 웨딩 다이어트 코치까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을 만나본다.

▷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 3가지 체크 포인트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은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과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 2종이다.

신부용은 건강한 체중 조절과 이너뷰티에, 신랑용은 피부 건강과 활력 제공에 특화됐다.

특히 ‘신부를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예비신부의 체중 조절부터 이너뷰티, 체력 관리까지 책임지는 올인원 웨딩 메이트! 총 11종의 뉴트리션 제품으로 구성돼 각종 제품을 비교하고 고를 시간이 없는 예비신부에게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 건강한 체중 조절

예비신부는 바쁘다. 분말 형태로 저지방 우유나 두유에 타 한 끼에 필요한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로 하루 한 끼를 대신해보자.

여기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한 ‘프롤레사 듀오’를 한 스푼씩 타 먹으면 한 끼 300kcal 이하로 균형 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간편한 다이어트 식단이 완성된다.

깔끔하고 상쾌한 맛의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와 함께라면 하루 8잔 이상의 수분 섭취도 문제없다.

▷ 이너뷰티

피부 관리의 시작은 이너뷰티부터! 상큼한 오렌지 맛 ‘뷰티 파우더 드링크’는 체내 흡수율이 높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 펩타이드로 콜라겐을 충전해준다.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은 원활한 배변 활동에, ‘허벌알로에 겔’은 장 건강과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바쁜 일상과 다이어트를 병행하면서도 생기 있는 안색을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월경전 변화에 따른 불편한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감마리놀렌산 플러스’를 하루 세 번 섭취하는 것도 잊지 말 것!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좋다.

▷ 체력 관리

예비신부에게 필요한 것은 체력이다.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Formula 3 퍼스널 단백질 파우더’와 12가지 비타민, 9가지 무기질을 공급해주는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마그네슘이 포함된 ‘셀-유-로쓰’는 예비신부의 기초 체력을 든든하게 관리할 수 있다.

하루 일과를 끝내고 잠들기 전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로 활기를 북돋는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을 섭취하면 매일 아침을 개운하게 시작할 수 있다.

▷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의 웨딩 프로그램,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은 총 8종의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신랑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에만 포함된 제품은 바로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로 유명한 ‘허벌라이프 24 리빌드 스트랭쓰’.

또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물에 녹여 마시는 무설탕 비타민 ‘리프트오프 오렌지향(천연향료)’과 혈중 중성지질 개선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가 추가돼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Formula 1 건강한 식사’ ‘Formula 2 멀티비타민·무기질 컴플렉스’ ‘허벌 알로에 겔 망고’ ‘프로바이오틱 혼합유산균’ ‘루이스 이그나로 나이트웍스® 비타민 C, E, 엽산’ 등 5종의 제품은 신부용 구성과 동일하다.

▷ 1:1 코칭으로 바쁜 예비부부도 걱정 없어… 나만의 ‘웨딩 다이어트 플래너’를 만나자

‘웨딩 프로그램’의 가장 특별한 점은 바로 예비부부를 위한 1:1 맞춤형 코칭이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전담 코치가 웨딩데이 때까지 식생활 습관 관리를 책임진다.

‘웨딩 프로그램’을 구매한 예비부부는 SNS 또는 개인 메신저를 활용해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것처럼 매일의 식단과 웨딩 프로그램 섭취 방법,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법까지 제공하는 종합 식생활 습관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을 앞둔 예비신부는 불규칙한 식사를 할 위험이 높다. 청첩장 모임은 물론 각종 스트레스로 인한 폭식의 유혹에 시달린다.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전담 코치는 이러한 예비신부의 감정까지 수시로 세심하게 케어하고 의지를 북돋아 실패 없이 건강한 식생활 습관과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많은 예비신부들이 알고 있다. ‘스드메’의 완성은 다이어트라는 것을 말이다. 이제 웨딩 준비의 기준은 ‘스드메다’라는 사실! 웨딩 플래너를 통해 ‘스드메’를 결정했다면 다이어트는 나만의 ‘웨딩 다이어트’ 플래너에 맡겨보자.

하나부터 열까지 선택의 연속, 바쁜 일정으로 지친 예비부부에게 ‘웨딩프로그램’은 가장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웨딩 맞춤 뉴트리션 솔루션을 제안한다.

체중 조절과 체력이 고민인 예비부부라면 든든한 웨딩 메이트가 되어줄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을 지금 시작해보면 어떨까.

단 한 번의 선택이 가장 빛나는 웨딩데이를 만들어줄 것이다.


▷ 장하나 뉴트리션 트레이너의 TIP!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 장하나 뉴트리션 트레이너
사진 : 한국허벌라이프, 장하나 뉴트리션 트레이너

허벌라이프 뉴트리션의 ‘웨딩 프로그램’은 바쁜 예비부부의 건강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프로그램이에요.

단순히 굶거나 적게 먹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탄력 있는 몸매와 건강한 체력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뉴트리션 프로그램에 1:1 맞춤형 코칭을 더해 예비부부들의 반응도 폭발적이랍니다.

한 가지 팁이라면 신부 혼자, 신랑 혼자 할 때보다는 부부가 함께 할 때 더 효과가 좋다는 것! 같은 목표를 가지고 서로 챙겨주다보면 건강한 습관을 보다 쉽게 만들 수 있거든요.

웨딩을 준비하며 지친 내 반쪽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 함께 해보길 권해요!

한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웨딩 프로그램은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독립 멤버와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