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미국 연예계의 그랜드슬램 중 하나이자, 방송계의 최고의 상이라 불리우는 제46회 데이타임 에미상 시상식(46th Annual Daytime Emmy Awards)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

사진 : 에미 어워즈 라운지 파티 크라운구스 부스를 찾은 유명 글로벌 셀러브리티 Ava Capra(아바 카프라)
사진 : 에미 어워즈 라운지 파티 크라운구스 부스를 찾은 유명 글로벌 셀러브리티 Ava Capra(아바 카프라)

크라운구스는 지난 4월 28일(현지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에미상 기념 라운지 파티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과의 친분을 과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올해에는 크라운구스 측 인사들이 에이미 어워즈에 직접 참여하며 수상자들과 네트워킹할 기회를 갖기도 했다. 

크라운구스 라운지 파티 부스에는 Sharon Case(샤론 케이스), Jade Harlow(제이드 할로우), Theresa Broadnax(테레사 브로드낵스), Mishael Morgan(미사엘 모건), Zach Tinker(자크 팅커) 등 역대 에미상 수상자들과 후보자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제46회 데이타임 에미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드라마 작품상을 받은 ‘The Young & The Restless(더 영 앤 더 레스트리스)’의 인기 배우 및 출연진들이 대거 방문하여 눈길을 끌었다.

미국 방송계 최고 권위를 자랑하는 에미상(Emmy Awards)은 객관적이고 까다로운 심사 기준을 지닌 것으로 유명하다.

미국 드라마를 비롯한 방송계의 다양한 분야를 나누어 시상하며, 가장 대표적인 시상식으로는 9월에 개최되는 프라임타임 에미상과 5월에 개최되는 데이타임 에미상이 있다.

이번 제46회 데이타임 에미상에서 최우수 드라마 작품상을 받은 ‘The Young & The Restless(더 영 앤 더 레스트리스)’는 데이타임 에미상에서 총 8회에 걸쳐 작품상을 수상한 미국의 유명 인기 드라마이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다운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는 세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행사 및 파티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여 글로벌 럭셔리 베딩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 권위를 지닌 영화 시상식 ‘아카데미 시상식’의 프리 오스카 파티와 세계 3대 음악 페스티벌인 ‘코첼라 뮤직&아츠 페스티벌’의 프리 파티를 공식 후원한 바 있다.

에미상 라운지 파티에서 만난 크라운구스 글로벌 마케팅 관계자에 따르면 “크라운구스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는 가운데 헐리우드 배우 및 해외 유명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또한 계속해서 협의 중”이라고 밝히며

“럭셔리 침실 인테리어 문화와 고전적인 침실의 역할에 보다 획기적인 영향을 끼칠 수 있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해 파티에 참석한 글로벌 인플루언서들 및 관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크라운구스는 헐리우드 셀러브리티, 글로벌 기업 CEO, 미국 비버리힐즈, 청담동 명품거리, 압구정 일대의 VIP 클라이언트 등 특급 상류층들의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한 1:1 맞춤 구스이불 제작 서비스인 ‘크라운 비스포크(CROWN BESPOKE)’를 운영하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크라운 비스포크’를 통해 수많은 셀러브리티 및 아티스트, 글로벌 CEO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이 탄생하였다.

특히 미국 텍사스 레인저스 메이저리거 추신수와의 컬래버레이션은 무려 ‘3억 2천만원’이라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침구’라는 타이틀을 탄생시키며 세계를 놀라게 하는 동시에 럭셔리 브랜드로서의 격을 한 층 더 높여 주었다.

한편 전 세계 슈퍼 리치들의 저택, 전용기, 럭셔리 요트에 사용되는 크라운구스의 비스포크 침구 는 5월 9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되는 2019 경기국제보트쇼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유럽 초호화 럭셔리 요트인 Bavaria Virtess 420 Fly와 Bavaria S45 Coupe 그리고 35억을 호가하는 Sunseeker Manhattan 52에 크라운구스의 스페셜 비스포크 침구가 스타일링 될 예정이며, VIP 고객들을 위해 당일 현장에서 요트 구매 시 크라운구스의 비스포크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더해주고 있다.

크라운구스의 에미 어워즈 시상식 및 라운지 파티의 현장은 미국의 대형 방송사 CBS를 비롯한 다양한 방송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2019 경기 국제 보트쇼 및 크라운구스 비스포크 서비스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라운구스 온라인 부티크 및 청담 오프라인 부티크,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