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2019년형 최고급 에어서큘레이터’ 출시
신일, ‘2019년형 최고급 에어서큘레이터’ 출시
  • 고성송
  • 승인 2019.05.13 13:00
  • 조회수 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낮 기온이 20도 후반까지 오르면서 여름의 시작을 실감케 한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 'DC 모터 에어서큘레이터’를 출시하고 올여름 소비자를 공략한다.

사진 : 신일, 신일 홍보모델 한고은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스탠드형)
사진 : 신일, 신일 홍보모델 한고은과 2019년형 에어서큘레이터(스탠드형)

신일은 강력한 회오리 바람을 일으켜 실내공기를 순환시켜주는 서큘레이터를 2015년 출시하고, 2016년부터 홈쇼핑 판매를 시작했다. 시장의 성장성을 간파하고 매년 여름 신제품을 선보여온 결과 지난해 홈쇼핑 8개사 서큘레이터 부문 매출 1위 자리에 올랐다.

이에 올해는 독자적인 모터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소비자를 공략한다. DC모터를 채택해 기존 제품 대비 소비전력과 소음을 최소화하고, 풍성한 바람을 내보낸다.

최대 16미터에 달하는 고속 직진성 바람은 세계 최대 글로벌 인증전문기관인 SGS의 인증을 받은바 있으며, 실내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효과를 극대화한다.

아울러 냉방가전으로서의 기능을 강화하고자 바람의 세기도 다양화했다. 풍량은 총 12단계로 유아풍과 터보풍을 제공하며, 일반풍은 2단부터 11단계까지 자유롭게 조절 가능하다. 또한 상하 85도, 좌우 30∙60∙90도 모든 방향으로 회전 가능해 3D 입체 바람을 선사한다.

동작은 버튼이 아닌 터치식 패널로 조작이 용이하며, 자석형 리모컨은 본체 가드링에 탈부착 가능해 분실의 우려가 적다. 이 밖에도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제품의 헤드를 완벽하게 분리해 세척할 수 있도록 했다.

신일은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기업이자 국내 선풍기 판매 1위 기업으로 정평이 나있으며, 기상산업대상에서 대상(국무총리상) 수상, 한국품질만족지수 선풍기 부문 13년 연속 1위로 선정된바 있다.

한편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0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